쇼핑지식 > 뉴스 > 스포츠/자동차

피트니스 트래커 삼킨 스마트 반지

2017.01.06 조회 : 3,979 댓글 : 0

motiv_ring_170105_1

 

모티브 링(Motiv Ring)은 반지 타입으로 생긴 초소형 피트니스 추적 장치다.

 

이 제품은 티타늄 재질로 만든 본체 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보행 거리나 소비 칼로리 같은 운동 정보 외에 수면도 측정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광학 심박 측정기까지 내장했다고 한다. 배터리 연속사용시간은 한 번 충전하면 3∼5일은 거뜬하다. 전기를 많이 먹는 디스플레이나 알림 기능 같은 게 없는 것도 한 몫 한 결과다.

 

motiv_ring_170105_3

 

기존에 피트니스 트래킹을 해주는 제품은 모두 밴드나 워치 타입이었다. 디스플레이나 알림 기능은 없지만 작은 반지 안에 이 모든 기능을 넣었다는 건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모티브 링은 그 뿐 아니라 반지라는 사방이 막힌 형태 덕분이겠지만 방수도 수심 50m까지 지원한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든 일상생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것. 크기는 7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색상은 그레이와 로즈골드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안에는 충전과 동기화를 위한 LED 밴드가 함께 담겨 있다. 가격은 199달러부터다.

 

motiv_ring_170105_2

 

이 제품은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7 기간 중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원 기자

뉴스 다른 글

목록보기

의견 작성하기

등록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