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지식 > 뉴스 > 컴퓨터

리그오브레전드(롤) 워윅 리메이크…어떻게 변경됐나?

2017.01.11 조회 : 112 댓글 : 0

 

 11일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에 7.1 패치가 적용된 가운데 새롭게 리메이크된 워윅에 대한 관심이 높다.

 

롤 정글러 챔피언 워윅은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정글에 특화된 면모는 유지하면서 몇 가지 가공할 만한 기술들이 추가됐다.

 

기본지속 효과: 끝없는 갈증은 워윅의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힌다. 워윅의 체력이 절반 이하로 떨어진 상태에서는 추가 피해량만큼 워윅의 체력이 회복된다.

 

Q: 야수의 송곳니 스킬은 워윅이 앞으로 돌진하며 상대를 물고 적에게 입힌 피해량의 일부만큼 워윅의 체력이 회복된다. 대상을 선택해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워윅이 상대의 뒤에서 도약해 덮친다.

 

W(기본 지속 효과): 피의 사냥 스킬은 체력이 절반 이하인 적 챔피언들이 맵 전체에서 보이는 핏빛 흔적을 남기고, 피의 사냥 표식이 남는다. 표식이 남은 챔피언에게는 워윅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며 전투 중이 아닐 때 대상을 향해 이동하면 워윅의 이동 속도도 빨라진다.

 

대상의 체력이 매우 낮을 경우 효과는 3배 증가한다. 또한 W 스킬을 사용 시 거대한 변경 안의 모든 챔피언들에게 잠시 핏빛 흔적이 생기며 워윅에게서 가장 가까이 있는 챔피언에게는 피의 사냥 표식이 남는다. 피의 사냥은 대기 시간이 긴 편이다. 하지만, 사냥당하는 적이 아무도 없으면 대기시간은 절반으로 감소한다.

 

E: 원시의 포효 스킬은 잠깐 동안 워윅이 입는 피해량이 감소한다.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워윅이 포효하며 근처의 적은 겁에 질려 도망친다.

 

R: 무한의 구속 스킬은 워윅이 지정 방향으로 도약해 처음 부딪히는 적 챔피언을 제압한다. 대상은 지속 시간 동안 피해를 입으며 적중 시 효과도 모두 적용된다. 도약거리는 워윅의 이동 속도에 비례해 증가하며 무한의 구속이 지속되는 동안 입힌 피해량만큼 워윅의 체력이 회복된다. 도약하는 동안에는 군중제어 스킬에 면역상태가 된다.

 

 

케이벤치 기자 / pr@kbench.com

뉴스 다른 글

목록보기

의견 작성하기

등록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