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손에 묻히지 않고 쓱~ 피부에도 ‘언택트’ 하세요

    • 매일경제 로고

    • 2021-10-27

    • 조회 : 20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코로나19 장기화로 사람 간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언택트(Untact)’ 트렌드가 생활 습관 중 하나의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손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 뷰티 제품은 퍼프나 브러시 등의 어플리케이터가 제품 내에 내장되어 있거나,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끌면서 관련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보습 멀티 밤
    가을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 환경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푸석해지기 쉽다. 이럴 때에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고, 손에 묻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쓱쓱 펴 바를 수 있는 스틱 타입의 고보습 멀티 밤을 추천한다. 특히 얼굴 뿐만 아니라 팔꿈치, 입술 등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더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

    더샘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은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멀티 밤이다.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5가지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눈가 및 입가, 팔자 등 건조하거나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또한 더샘은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 통합 쇼핑몰에서 30% 할인 판매한다.

     

    바쁜 출근 준비 시간 이것 하나면 끝
    1분 1초가 아깝게 느껴지는 출근 준비 시간에 여러 단계의 화장품을 바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클렌징부터 메이크업까지 불필요한 단계는 건너뛰고 최소한의 관리로 최대의 효과를 선사할 ‘원스텝’ 멀티 제품으로 화장대에 앉아 있는 시간을 절약해보자.

     

       
    ▲ 더샘, 깔라만시 포어 스틱 클렌저

    더샘의 ‘깔라만시 포어 스틱 클렌저’는 블랙헤드와 들뜬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모공 딥 클렌징 스틱이다. 비타민 C와 시네후린이 풍부한 깔라만시 추출물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와 모공 노폐물을 산뜻하게 제거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특히 별도로 거품을 낼 필요 없이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원을 그리듯 가볍게 문질러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바쁜 출근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루나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 성분을 함유해 들뜸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실리카 파우더의 유분을 흡수하는 하이브리드 파우더 공법을 적용해 보송한 마무리와 동시에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 힌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힌스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광채를 연출해주는 스틱 하이라이터이다. 자연스럽게 피부가 좋아 보이는 속광 효과가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며, T존은 물론 치크, 아이, 립까지 자연스러운 광채가 필요한 곳은 어디든 덧발라 사용하면 된다.

     

    위생과 편의성 UP! 바디&헤어케어 제품도 진화 중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에 닿지 않는 부위까지 꼼꼼하게 바를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나 퍼프나 브러시와 같은 헤어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헤어케어 제품도 인기다.

     

       
    ▲ 클라랑스 '선 케어 로션 스프레이 바디 50+

    클라랑스 '선 케어 로션 스프레이 바디 50+'는 SPF50+, PA+++의 강력한 필터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수분 손실을 막는 바디 프로텍트 로션이다. 미세한 스프레이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백탁 현상 없이 깔끔하게 흡수된다. 외출 15분 전 바디에 전체적으로 펴 바르고, 2시간마다 덧바르면 색소 침착을 막고 피부를 촉촉하게 지킬 수 있다.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셀프업 헤어라인 브러쉬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셀프업 헤어라인 브러쉬’는 아티스트의 터치처럼 정교한 헤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눈썹과 윤곽 쉐이딩에도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내추럴브라운, 다크브라운 두 가지로 자체 제작한 사선 형태의 미세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모발의 빈틈을 뭉침 없이 섬세하게 채우는데 도움을 준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