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10월 22일] 주요뉴스, 네오위즈 '블레스’ 23일 스팀 출시 외

    • 매일경제 로고

    • 2018-10-22

    • 조회 : 22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네오위즈 '블레스’, 23일 스팀 출시…향후 한국 유저도 이용 가능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가 개발한 MMORPG ‘블레스’가 ‘스팀(Steam)’에 정식 출시된다. 10월 23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서비스가 시작된다.

     

    지난 5월 얼리엑세스 버전으로 출시한 ‘블레스’는 강력하고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과 개선된 UX(사용자 경험)시스템 등을 선보이며 출시 초기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북미, 유럽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블레스’는 테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 게임 밸런스 등을 개선했으며, 서비스 최적화 및 안정화 작업을 진행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는 총 7개의 종족과 6개의 직업을 선보이며, 최대 레벨은 45이다.

     

    또한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부분유료화(free to play) 방식으로 전환되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블레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얼리엑세스 기간 중 파운더스팩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특별보상을 진행할 방침이다.

     

    버프, 캐시아이템 등을 일정 기간 동안 지급하는 ‘프리미엄 멤버십’의 경우, ‘스텐다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구매상품에 따라 각각 90일, 180일까지 지급하며 특히, ‘컬렉터스 에디션’ 구매자들에게는 영구적으로 제공한다. 또, 얼리엑세스 구매자들만 획득 가능한 특별 코스튬과 스킨을 최대 3종까지 증정한다.

     

    ‘블레스’는 얼리엑세스 이용자들이 11월 18일까지 접속하면 특별 무기 스킨을 제공하고,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기원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대표는 “얼리엑세스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며 게임을 개선해 왔다. 이러한 과정은 ‘블레스’가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안정화 이후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블레스’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역 제한이 걸려있던 한국에서도 연내 접속 가능하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 컴투스 ‘원더택틱스’, 가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보물의 탑 ‘헬’ 모드가 새롭게 등장해 더욱 강력하고 도전적인 콘텐츠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보물의 탑은 기존 모드와 달리 제한된 영웅들을 활용해 도전할 수 있으며, 매달 새로운 구성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골드/강화석/축복 영웅 소환서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총 3종류의 ‘이벤트 던전’이 오는 23일까지 순차적으로 오픈 된다.

     

    마지막으로 ‘왕녀 제니트’, ‘캄비온’, ‘망량’ 등 신규 영웅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복귀 유저를 위한 콘텐츠 개편 및 스킬 밸런스 조정 등 게임 플레이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 게임빌, ‘탈리온’ 일본 앱스토어 매출 7위-구글플레이 15위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탈리온(일본 서비스명: ‘벤데타’, ‘Vendetta’)’이 일본 출시 초반 매출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22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 구글 플레이 매출 15위까지 상승하며 앞으로 일본 MMORPG 시장을 장악할 지 주목된다.

     

    ‘탈리온’은 지난 18일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순위 상승세를 유지 하고 있다. 16일 시작한 사전 다운로드에서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1위에 오른 데 이어 매출 순위 또한 7위까지 상승했다. 22일 오전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매출 순위는 15위까지 올랐다.

     

    ‘탈리온’은 게임빌이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와 손잡고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블록버스터급 모바일게임이다. 게임빌은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게임 서비스명을 ‘피의 복수’라는 뜻을 지닌 스페인어 ‘벤데타(Vendetta)’로 정하고 현지화 작업도 세밀하게 진행했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진영 단위의 대규모 전투인 RvR을 내세워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게임빌은 앞으로 동남아와 일본에서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영토 확장을 위해 여타 지역으로의 순차적 출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서울 코믹월드 참가 성황리 종료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159회 서울 코믹월드’에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의 부스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부스 참여는 그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유저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현장에서는 ▲게임 인증 이벤트, ▲굿즈 전시, ▲룰렛 이벤트 등으로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김창훈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