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 75Hz 프리싱크 27인치 모니터 19만 원대에 판매

    • 매일경제 로고

    • 2018-12-21

    • 조회 : 1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필립스 모니터의 공식 유통사인 (주)알파스캔이 최근 출시된 이후 단숨에 필립스 베스트 제품으로 떠오른 E9 시리즈 27형 2개 제품에 대해 고객 감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9 시리즈는 NTSC 88% 이상의 높은 색재현율, AMD 프리싱크와 75Hz의 게이밍 기능, 내로우 베젤디자인,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등이 특징이다.

     

    컴퓨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276E9 프리싱크 75 시력보호’는 정상가에서 5만 원(20%) 할인된 199,000원, 화이트 색상의 ‘276E9 프리싱크 75 시력보호 화이트’는 정상가에서 4만 원(17%) 할인된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E9 시리즈는 IPS 패널을 적용해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필립스의 고유기술인 Ultra Wide-Color Technology를 적용하여 246E9은 NTSC 90%(sRGB 129%), 27형은 NTSC 88%(sRGB 124%)의 높은 색재현율로 자연색 그대로의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사진/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신제품은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여기에 FPS, RTS, 레이싱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 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돼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해준다. 또한, 우아한 디자인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기술 적용으로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한편 필립스의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철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