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신상] ‘취향 저격 빵야 빵야!’ 돼지 틴케이스부터 선크림까지

    • 매일경제 로고

    • 2019-01-17

    • 조회 : 4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꿀꿀! 부자 될 것 같은 황금돼지 비주얼

     

    2019년 황금돼지 해를 기념하며 다양한 시즌 제품이 나오고 있다. 베네피트는 황금돼지 해를 맞아 ‘2019 뉴이어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돼지 저금통 모양의 틴케이스에 베네피트의 제품을 담았다. ‘해피리 에버 래프터’, ‘유아 어 럭키 스타!’, ‘포춘, 펀&페이보리츠!’ 총 3종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황금돼지 해를 맞이해 웃음, 행복, 돈 모두 가득한 새해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2019 뉴이어 키트를 아시아 국가에서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며, “귀여운 돼지 모양의 저금통 안에 베네피트 미니 제품을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자외선 차단, 겨울에도 필수!

     

    겨울에도 꼼꼼한 자외선 차단 관리로 소중한 피부를 지켜야 한다. 듀이트리는 자외선 차단 효과와 윤기를 선사하는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SPF50+ PA++++’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스킨케어를 돕는 선크림이다. 8중 히알루론산, 천년초,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관리를 돕는다. 또한 기초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정원형 듀이트리 마케팅팀 팀장은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자외선 차단제에 스킨케어 기능을 보다 강화해 계절 및 장소, 환경의 변화에 국한되지 않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며, “건조하고 쉽게 붉어지는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결점 없는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깨끗하고 매끈한 동안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끌레르벨은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을 선보였다. 금실 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 리프팅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기존 인기 있는 세 가지 기능성 앰풀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기초 제품을 레이어링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이혜전 끌레르벨 대표는 "끌레르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브랜드의 인기 제품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응집해 만든 안티에이징 앰풀이다"며, "끌레르벨이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앰풀로 보다 생기 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베네피트, 듀이트리, 끌레르벨 제공

     



    이혜린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