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피씨디렉트, Sound BlasterX H6 게이밍 헤드셋 이어패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매일경제 로고

    • 2020-03-09

    • 조회 : 6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Sound BlasterX H6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구매자를 대상으로 교체용 이어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9일부터 진행되며, Sound BlasterX H6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구매자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교체용 이어패드를 증정한다.

     

    행사 대상인 Sound BlasterX H6 헤드셋은 PC, Play Station 4, Xbox, 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기기에서 호환이 가능하며 상위 음역대를 정교히 출력해 주는 네오다이뮴 마그넷(Neodymium Magnet) 유닛 및 저음과 출력을 강조하기 위한 50mm 대형 드라이버를 채택해 강력하고 섬세한 7.1채널 풀 사운드를 제공한다.

     

    도한 상대방이 목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게 최적화된 탈착형의 ‘ClearComms’ 마이크를 적용하였으며, 헤드셋을 벗지 않고도 바깥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주는 모니터링 스위치 버튼이 내장되어 있어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ound BlasterX H6 헤드셋은 30년이 넘는 오디오 처리 기술이 농축되어 있는 Sound Blaster Connect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서라운드, Crystalizer, 베이스를 설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없이 헤드폰 자체에서 3개의 EQ 셋팅이 가능하며, 160만 컬러를 지원하는 Aurora Reactive 라이팅 시스템을 갖춰 사용자가 직접 색상 및 효과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사용자 입맛에 맞는 헤드셋 디자인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열을 쉽게 방출할 수 있는 탈착식 통기성 메쉬 패브릭 이어패드을 적용하였으며, 이어컵에 메모리 폼 채용 및 밴드부분이 꽉 조이지 않게 600g 미만의 조임력(Clamping Force)을 갖게 설계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Sound BlasterX H6는 탈착형의 통기성 메쉬 패브릭 이어패드를 채용하여 내용연수가 짧은 이어패드를 교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헤드셋으로서, 이번 이벤트로 교체용 이어패드를 증정 받을 수 있어 헤드셋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Sound BlasterX H6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희철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