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에이서,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XB273U GS’ 선봬…FPS에 최적화

    • 매일경제 로고

    • 2020-03-10

    • 조회 : 5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에이서가 국내 모니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에이서는 지난 2월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XB273K GP’를 출시한 데 이어 10일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Predator) XB273U GS’를 선보이고 국내 모니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데터 XB273U GS’는 165Hz 주사율에 0.5ms(OD) 응답속도와 지싱크 호환으로 배틀그라운드 같이 빠르게 화면이 전개되는 FPS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모니터로 게임을 좀 더 심도 있게 즐기고 싶은 게이머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프레데터 XB273U GS’은 광시야각이 장점인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27인치 제품이며 HD의 4배 수준인 WQHD(2560 x 1440) 화질로 디테일이 살아 있는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165Hz 고주사율과 0.5ms(OD) 응답속도가 지원돼 작은 움직임 하나까지 잔상 없이 부드럽게 표현되는 것은 물론 90% DCI-P3의 색재현율로 1670만 컬러를 정확하게 구현해 몰입감 있는 영상을 경험할 수 있다.

     

    또 VESA에서 인증받은 HDR 400은 향상된 명암비를 제공해 한층 깊은 영상미를 느낄 수 있으며 광범위한 컬러 커버리지를 제공해 왜곡 없는 뛰어난 화질과 풍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감을 느낄 수 있어 게임 진행 시 더 큰 몰입감을 불러일으킨다.

     

    아울러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NVIDIA G-SYNC compatible)을 통해 화면 잘림 현상을 해소하고 디스플레이 떨림 현상을 최소화하며 CPU와 GPU의 디스플레이 재생률을 동기화함으로써 티어링(Tearing: 화면 일부가 칼로 자른 것처럼 어긋나 보이는 현상)과 스투터링(Stuttering: 프레임이 순간적으로 떨어지면서 그래픽이 튀는 현상)을 방지한다.

     

    ‘프레데터 XB273K GP’은 178도의 광시야각 기술로 어떠한 각도에서도 깨끗한 색감과 풍부한 명암비를 느낄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스탠드가 접목되어 있어 환경과 게임 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높이와 각도를 설정할 수 있다.

     

    그 밖에 패널 하단에 있는 RGB 라이트 센스를 통해 들어오는 컬러를 사용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으며 블루라이트 쉴드(시각적인 피로를 유발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기능), 에임포인트 어시스턴트(화면 중앙의 조준점을 통해 원하는 타깃에 쉽게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 다크부스트(어두운 장면의 시야 확보를 돕는 기능)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탑재됐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프레데터 XB273U GS’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이서가 최근 선보인 ‘411 퍼펙트케어 서비스’ 등 프리미엄 고객서비스가 지원된다.

     

    고객이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로 A/S 접수 후 4시간 안에 직접 모니터 제품을 수거하는 것(서울, 경기지역 한정)은 물론 접수 후 1일 이내 수리가 완료되지 못하면 제품을 교환해주며 무상서비스 3년과 무결점 정책 1년이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20일까지 쿠팡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 예약 이벤트를 통해 특별 할인가 6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레데터 XB273U GS’의 공식 출시가는 69만9000원이다.

     

    에이서 관계자는 “2020년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에이서의 앞선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접목된 모니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며 “에이서는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좋은 업체라는 인식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광재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