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컬리수, 취향대로 골라 입는 가심비 만점 ‘바람막이점퍼’ 인기 고공행진

    • 매일경제 로고

    • 2020-04-14

    • 조회 : 4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봄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걸치기 좋은 ‘바람막이점퍼’의 인기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컬리수의 바람막이점퍼는 디자인, 가격, 소재 3가지를 주요 기획 포인트로 잡아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먼저, 디자인 면에서는 절개 유형의 컬러블록, 캉캉 스타일, 전판 그래픽 프린트 등으로 라인업을 다양화하면서도 1~2만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여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았다. 여기에 일반적인 폴리에스터 재질이 아닌,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여 시원함을 선사하는 리플 소재를 활용해 차별화된 품질로 업그레이드 된 바람막이점퍼를 완성했다.

    주력제품인 ‘윈드 바람막이점퍼’는 앞면의 지퍼를 덮는 영문 프린팅이 특징으로,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디자인이다. 색상은 라벤더, 라임,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게 했다. 특히 3월 말 기준, 작년 동기간 판매됐던 럭키 바람막이점퍼에 비해 15% 이상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빠르게 인기 상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평년보다 빨리 따뜻해진 봄 날씨에 여름까지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점퍼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통통 튀는 레터링 전판 나염과 밑단의 프릴장식이 산뜻함을 주는 ‘글로우 바람막이점퍼’는 더욱 가볍게 착용할 수 있도록 안감은 줄이고 겉 소재를 강화했다. 세 가지 색의 컬러 배색을 활용해 세련미를 준 ‘데일리 바람막이점퍼’는 간절기 아이템으로 다양한 캐주얼룩을 연출해준다. 이와 함께, 주요 원단 소재로 리플을 사용한 ‘캐주얼 후드점퍼’는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가격은 1만9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 구성됐으며, 100에서 150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 컬리수 안태홍 기획MD는 “컬리수 바람막이점퍼는 기존 제품에 차별화를 주는 다양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 차별화된 소재로 기획해 봄, 여름 옷 마련에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라며, “매년 높은 판매를 보이는 컬리수의 바람막이점퍼 제품에 올해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컬리수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플라워 패턴과 파스텔 컬러를 접목시킨 시크릿가든 컨셉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컬리수만의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이준문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