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마이웨이' 남재현, 뜻밖의 인생사…"과거 병원 빚더미에 아들 뇌출혈 진단"

    • 매일경제 로고

    • 2020-04-22

    • 조회 : 4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늘 편안하고 친근할 것만 같은 '국민 사위' 남재현이 굴곡졌던 뜻밖의 인생사를 전한다. 지금은 내과 전문의로 자리를 잡았지만 외로웠던 어린 시절과 아들의 뇌출혈 진단 등 아픔을 감내해야만 했던 그시절을 고백한다.

     

    22일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 친숙한 남재현 전문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인생다큐 마이웨이' 남재현 [TV조선]
    장모님과 함께 출연한 한 방송에서 '국민 사위'라는 별명을 얻으며 얼굴을 알린 남재현은 항상 웃는 모습으로 대중에 친숙한 이미지를 심어줬다. 하지만 그 이면에 가려졌던 삶은 순탄치 않았다.

    그는 중학생 시절, 결핵으로 아프셨던 아버지와 생계를 위해 미국으로 떠나셨던 어머니 때문에 외할머니 손에 자랐고 이후 부모님의 이혼으로 외로운 어린 시절 보냈다. 하지만 주어진 상황을 불평하는 대신, 남재현은 똑똑한 형을 따라 공부에 매진하며 스스로 인생을 개척해갔다. 그의 형은 "볼펜 심을 누가 먼저 다 쓰는지 대결했었다"고 말하며 영원한 라이벌이었던 동생 남재현에 대해 이야기한다.

     

    열심히 노력 끝에 남재현은 의사가 됐지만, 병원 개업과 동시에 빚더미에 앉고 사랑하는 아들이 뇌출혈 진단을 받는 등 또 다른 시련을 겪어야 했다. 하지만 그는 "이 역시 긍정적인 마음으로 한 걸음씩 나아갔다"며 인생의 풍파를 덤덤히 헤쳐 갔던 지난날을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재현은 그의 정신적 지주였던 아버지의 산소를 방문한다. "요양원에서 외롭게 지내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주치의가 되고 싶었지만, 결국 의사가 되는 것을 보지 못하고 돌아가셨다"며 가족 모두 아버지의 임종을 보지 못했던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놓았다.

     

    한편, 내로라하는 내과 전문의 남재현은 TV CHOSUN '기적의 습관'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하고 있는 모습도 공개했다. 방송인 손범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졌다"며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남재현은 방송뿐만 아니라 "보다 자세한 설명을 원하는 환자들을 위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며 최근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는 새로운 모습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대표 내과 전문의 남재현의 인생 이야기는 22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정상호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