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슬의생' 조정석X전미도, 엇갈린 러브라인 풀릴까…떡밥 정리

    • 매일경제 로고

    • 2020-04-22

    • 조회 : 5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과 전미도의 로맨스는 진행형일까.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측이 알고 보면 흥미로운 지난 떡밥들을 정리했다.

     

    #. '화려하지 않은 고백' 과거 엇갈린 우정과 사랑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2막을 앞두고 떡밥을 정리했다. [사진=tvN]

    지난 6화에서는 과거 익준(조정석 분),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 세 사람의 엇갈린 진실이 공개됐다. 사실 익준과 송화는 MT가 아닌 면접 대기실에서 처음 만났다. 여기에 운명적인 5인방 첫 만남의 비밀도 공개됐다. 이들의 만남은 우연히 아닌 적극적인 송화로 인해 이루어진 것. MT 내내 익준을 지켜보던 송화가 그를 뒤따라갔고, 좁은 창고에서 익준의 옆자리에 앉은 것 또한 우연이 아니었음이 6화를 통해 밝혀졌다.

     

    송화에게 고백을 거절당한 후 의외로 담담한 모습을 보였던 석형.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생각보다 힘들어한 석형과 그런 친구를 복잡한 심경으로 바라보는 익준을 통해 이들의 엇갈린 관계를 짐작하게 했다. 여기에 송화의 생일선물을 버린 익준이 우정을 위해 사랑을 포기한 것으로 보여 안타까움을 더했다. 과거에 한 번 엇갈린 두 사람의 마음이 20년이 지난 현재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5인방의 새로운 감정선은 7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 'Lonely Night' 치홍(김준한 분)의 과거 소문과 익순(곽선영 분)의 상처는?

     

    육사 출신 치홍의 과거에 대한 소문 역시 난무했다. 힘들게 육사 들어가서 대위까지 하고 관둔 이유에 대한 의견이 분분했던 것. 봉샘살롱에 모인 겨울(신현빈 분), 민하(안은진 분), 재학(정문성 분)은 "여자 문제다", "적성이 맞지 않아서다", "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다" 등 갖가지 이유를 댔다. 하지만 정작 치홍은 미소만 지을 뿐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아 오히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기에 한없이 밝고 씩씩해 보이는 익순에게도 과거의 상처가 있음이 드러났다. 치홍은 "아직은 누굴 만나고 연애하고 그럴 자신이 없다. 다 못 믿겠다"라는 익순의 말을 익준에게 전하며 안타까워했다. 익순에게 아직도 상처라는 그 일이 무엇인지, 치홍이 육사를 그만둔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 과거 비밀에 이목이 집중된다.

     

    준완(정경호 분)의 고백을 받아준 익순으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는 순탄하게 진행되는 듯했다. 하지만 익준과 치홍의 대화를 통해 익순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드러나며 긴장감을 안겼다. 익순의 상처가 두 사람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줄지 주목된다.

     

    #.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현재의 러브 시그널

     

    먼저 지난 4화 방송에서는 정원(유연석 분)을 향한 겨울의 짝사랑에 생각지도 못한 심쿵 포인트가 감지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설렘도 잠시, 누구에게나 다정한 정원이 유독 겨울에게만 거리를 두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반면 민하와 겨울이 단짝이라는, 지켜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부분을 알고 있는 정원의 진심이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민하와 석형의 관계 역시 작은 행동에서 큰 변화가 포착됐다.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석형이 어느새 산부인과 식구들과 자연스럽게 식사를 했고, 그 중심에는 민하가 있었다. 특히 지난 6화에서 깻잎을 잡아주는 민하의 행동에 놀란 석형의 모습은 흥미를 자극했다. 작은 돌이 던져진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파장이 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 '그대 고운 내사랑' 홍도(배현성 분), 윤복(조이현 분)의 고운 그대는?

     

    10년 전 엄마를 헌신적으로 치료하던 의사 선생님에 반해 의사가 된 홍도와 윤복. 선생님에 대한 기억은 신발 사이즈가 225라는 것뿐이었다. 현재 송화의 발 사이즈가 225라는 사실 때문에 과거 홍도와 윤복이 반한 의사가 송화일 가능성이 높아진 상황. 홍도와 윤복에게 감동을 준 의사가 과연 송화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박진영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