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 4종 한정 수량 할인 행사

    • 매일경제 로고

    • 2020-04-28

    • 조회 : 13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주)알파스캔이 필립스 게이밍 모니터에 대해 한정 수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대상 제품은 총 4종으로, 325M8은 정상가에서 4만원 할인된 399,000원에, 325M7은 1만원 할인된 389,000원에, 278M은 2만원 할인된 299,000원에, 253V는 1만원 할인된 1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278M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사율 165Hz의 278M6 모델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325M8 QHD 144 프리싱크 게이밍’은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인증을 득했으며, 32인치, QHD, 프리싱크, 지싱크 호환, 144Hz, 1ms까지 고객들이 원하는 게이밍 스펙을 기본적으로 갖추었고, 다양한 게임모드, SmartFrame 등 게임에 특화된 기능은 물론 필립스의 독자적인 컬러 기술로 완성한 차원이 다른 색상과 화질을 제공한다.

     

    ’325M7 QHD 144 게이밍’은 AMD 프리싱크를 지원하며 엔비디아 지싱크와도 호환, 144Hz의 높은 주사율, 초고속 1ms 응답속도, 각종 게임 기능 지원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되었으며, QHD 해상도에 몰입감을 높여주는 커브드 대형화면, 차원이 다른 원색 컬러 구현을 위한 필립스만의 Ultra Wide-Color Technology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필립스 프로페셔날 게이밍 ‘278M 게이밍 144 높낮이’는 몰입감을 높여주는 커브드 화면에 144Hz의 높은 주사율,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스탠드, 테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AMD 프리싱크 및 게임모드 등 게임에 특화된 기능을 골고루 제공하여 서든어택, 오버워치등의 FPS 게임 유저들에게 최고의 모니터로 높은 승률을 경험하게 할 제품이다.

     

    253V는 24인치보다 넓은 작업 화면에 고객들이 원하는 사항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완성도를 높인 다재 다능한 가성비 제품으로, 초극강의 내로우베젤 디자인, 스피커 내장으로 공간절약이 가능하고, 피벗/높낮이 스탠드를 장착할 수 있는 베사홀이 적용 되었으며, 캐주얼 게이밍을 위한 75Hz와 어댑티브싱크는 물론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리더모드등 시력보호 기술이 다양하게 접목되어 가정용은 물론 사무용 모니터로 기업 고객들에게도 추천할 제품이다.

     

    한편 필립스 모니터 전 제품은 필립스가 자체 개발한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각종 OSD 조정을 마우스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같이 제공되는 SmartDesktop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총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최인훈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