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김지현·홍성덕, 득녀 기원 계룡산 여행…김우리 눈물, 무슨 일?

    • 매일경제 로고

    • 2020-05-03

    • 조회 : 8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김지현과 남편 홍성덕이 '득녀 기원 여행'을 떠난다. 김우리와 아내 이혜란은 둘째 딸 예은의 진로 문제로 대립한다.

     

    3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딸을 갖고 싶은 간절한 염원을 품고 여행을 떠난 김지현, 홍성덕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득녀를 원하는 아내 김지현을 위해 임신 명소 코스 여행을 준비했다는 남편 홍성덕의 말에 김지현은 당황해 한다. 두 사람은 이색 체조를 시작으로 계룡산 정기가 흐르는 바위를 찾아 떠난다. 허허벌판 공사장에 도착하자 김지현은 “(공사장에) 뭐가 있다는 거야?”며 황당해한다.

     

    '아빠본색' 김지현 홍성덕 부부 [채널A]
    부부는 바위틈 사이로 돌을 던져 넣으면 득남한다는 계룡산 '아들 바위'에 도착한다. 남편 홍성덕이 바위틈 사이로 돌을 한 번에 던져 넣으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알고보니 홍성덕의 집안은 아들만 셋 있는 득남의 기운이 센 집안이었던 것. 김지현은 "역시 (당신은) 아들 기운이 있는 거 같아"라며 놀라워한다.

    이어 두 사람은 계룡산 기운을 받아 용하다는 점집을 찾는다. 김지현이 '룰라' 복귀에 대해 묻자 도사는 "앨범을 내고 활동하게 되면 반드시 좋은 성과가 있다"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저희 사이에 자녀가 있을까요?"라는 질문에는 "올해와 내년에 자녀 운이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며 두 사람을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빠본색' 김우리 눈물 [채널A]
    이날 '아빠본색'에서 김우리는 한가롭게 달고나 커피를 만들며 퍼즐을 맞추는 둘째 딸 예은을 보면서 답답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21살에 뚜렷하게 하는 일도 꿈도 없어보이는 딸이 걱정된 것. 답답한 심경을 아내에게 토로하지만 아내 이혜란은 "당신은 그 나이 때 뭐 했는데?"라면서 팽팽한 대립각을 세운다.

    예고 입시 실패의 충격으로 고등학교 진학까지 포기했던 예은. 당시 김우리는 딸을 위로하기보다는 딸에게 들어간 돈이 아까워 계산기를 두드렸음을 고백하며 당시에는 "경로 이탈자가 된 기분"이었다고 회상한다.

     

    고교 진학 실패 후 예은은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얼마 못 가 이 역시 포기하고 만다. 김우리는 독하게 딸을 다그쳤고 예은은 "(당시에) 자존감이 바닥을 쳤다"며 1년간 (아빠에게) 방문을 열지 않았음을 고백한다.

     

    결국 상처받은 딸의 마음을 알게된 김우리는 "왜 그때 안아주지 못 했을까?"라며 딸에 대한 미안함과 후회가 밀려와 오열하고 만다.

     

    한편 남자 스타일리스트가 전무하던 시절, 음악 프로그램 모든 출연자의 스타일링을 맡을 만큼 승승장구했던 김우리의 과거도 공개된다. 그룹 '샵' 이지혜가 "(김우리)본인은 머리 숱 없으면서 다른 사람 머리는 잘 만졌다", "핑클 신경 쓰느라 우리에겐 소홀했다"고 폭로해 폭소를 안긴다.

     

    득녀의 염원을 품고 떠난 김지현, 홍성덕 부부의 다사다난한 여행과 잃어버린 둘째 딸의 꿈을 찾아주고 싶은 아빠 김우리의 이야기와 과거 스타일리스트로 맹활약하던 그의 에피소드는 3일 일요일 저녁 8시 20분에 빙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정상호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