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주막말' 빅스 홍빈, 활동 잠정 중단 ˝악의적 비방 법적 대응˝(전문)

    • 매일경제 로고

    • 2020-05-01

    • 조회 : 18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그룹 빅스 멤버 홍빈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1일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홍빈의 활동 중단 소식을 공지했다. 젤리피쉬는 "홍빈의 향후 활동 관련, 트위치 방송은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통해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며 "그 외 연예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하고 다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밝혔다.

     

    홍빈은 지난 3월 음주 방송 및 타 그룹 비하 발언으로 논란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당시 홍빈은 게임 방송 채널에서 음주 방송을 진행, 그룹 샤이니와 인피니트 등 비하 발언으로 비난을 샀다. 발언이 논란을 일으키자 홍빈은 방송을 통해 "고개 숙여 죄송하다. 모든 순간을 생각하지 못하고 발언을 조심하지 못한 게 제 잘못이다. 어떤 그룹을 비하하려고 했던 이야기도 아니었다"라고 사과했다.

     

    소속사 역시 "홍빈 군이 인터넷 생방송 중 적절치 못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라며 "이번 일로 더욱 책임을 갖고,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아티스트들이 더욱 깊이 생각하고 신중히 행동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했다. 빅스 멤버 라비와 레오도 팬들에 고개를 숙였다.

     

    논란 후 두달여만에 활동 잠정 중단을 밝힌 홍빈에 대해 젤리피쉬는 "빅스 관련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모욕 및 명예훼손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으로 체크하여 현재 법무법인 변호사를 통해 고소 절차를 확인 중"이라며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글 작성 및 유포, 행위자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모든 법적 방법을 동원하여 강력하게 대응하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빅스 홍빈,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이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빈 군의 향후 활동 및 VIXX 관련 악성 댓글 및 허위 사실 유포 조치 내용에 대해 안내 공지드립니다.

     

    홍빈 군의 향후 활동 관련하여 트위치 방송은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통해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 외 연예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하고 다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그리고 VIXX 관련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모욕 및 명예훼손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으로 체크하여 현재 법무법인 변호사를 통해 고소 절차를 확인 중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글 작성 및 유포, 행위자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모든 법적 방법을 동원하여 강력하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VIXX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쇼핑지식 인기글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