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사랑의콜센타', 美 신청자 ˝가족 모두 자가격리, '미스터트롯' 보며 위안˝

    • 매일경제 로고

    • 2020-05-07

    • 조회 : 10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사랑의 콜센타'에 전 세계 신청콜이 폭주하며 K트롯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7일 밤 10시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6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신청곡과 사연이 쏟아지고 있는, 폭발적인 호응의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방송 사상 처음으로 홍콩에 거주 중인 신청자와 국제 전화를 연결한 것을 시작으로, 나날이 해외에서 오는 신청콜이 늘어나고 있는 상태. 특히 7일 방송에서는 대한민국과 가까운 아시아를 넘어, 미국에서 신청이 들어와 두 MC와 트롯맨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사진=TV조선]

    무엇보다 전화 연결이 된 미국 신청자는 '사랑의 콜센타'가 오픈될 때마다 매번 국제 전화를 걸었다면서 트롯맨들을 향한 넘치는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신청자는 "현재 가족 전부 집에서 자가 격리 중"이라며 "회사도 학교도 못 가는데 '미스터트롯'을 보며 위안을 얻고 있다"고 먼 곳에서도 따뜻한 응원과 무한한 지지를 보내 TOP7과 레인보우를 감동하게 만들었다.

     

    또한 미국 시각으로 새벽 5시가 넘는 시간이었음에도 잠을 자지 않고 전화를 기다렸다는 신청자를 위해 15명의 트롯맨은 서로가 신청곡을 불러드리고 싶다며 갖은 노력을 쏟아냈다. 미국식 리액션은 물론, 영어 지식을 총동원해 자기소개를 하며 적극 어필했던 것.

     

    하지만 미국 신청자는 TOP7과 레인보우 중에서 단 한 명에게만 신청을 했고, 15대1의 경쟁률을 뚫고 미국 신청자에게 선택된 트롯맨은 영어로 1대1 프리 토킹을 나누며 남다른 영어 실력을 과시했다. 더욱이 미국 신청자는 통성명도 하기 전, 픽한 트롯맨에게 과감한 미국식 애정표현을 건네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선택받은 트롯맨은 "'미스터트롯' 콘서트로 미국 공연을 가게 되면 꼭 만났으면 좋겠다"며 감사함을 표했고, 멤버들은 "글로벌 스타네" "내가 뽑혔어야 하는데"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미국 픽'을 당한 '글로벌 트롯 스타'는 누구일지, 어떤 노래로 무대를 꾸몄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점점 외국인 신청자분들이 늘어날 정도로 K-트롯의 높아진 위상을 드러내고 있다"며 "15명의 트롯맨과 신청자들이 '지붕킥 예능감'과 초특급 무대를 터트리게 될 TOP7과 레인보우의 대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7일 밤 10시 방송.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김양수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