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라면당기는시간' 박기웅×정엽 맛있는 콜라보…정엽 해방촌 맛선생 포스

    • 매일경제 로고

    • 2020-09-30

    • 조회 : 1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라면 당기는 시간' 정엽·박기웅 [SBS]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김종민, 박기웅, 강남, 넉살이 4인 4색의 라면 레시피 개발을 위해 열정을 쏟는다. 특히 해방촌의 숨은 맛 선생 가수 정엽이 요식업계 사장님으로 깜짝 등장해 배우 박기웅에게 특급 레시피를 전수한다.

     

    SBS 추석특집 '대국민 공유 레시피, 라면 당기는 시간'에서 코로나19 위기 속 우리 동네 분식집을 위한 최고의 라면 레시피를 개발하기 위해 ‘붐새로이 VS 장家’의 정면 대결이 펼쳐진다. 출연자들의 피 땀 눈물로 가득 찬 '4인 4색' 레시피 개발 현장에는 출연진들이 연습 때 선보인 레시피를 뛰어넘는 예상치 못한 높은 수준의 라면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한편, 각각 예상치 못한 초특급 지원군이 등장해 스튜디오가 경악에 휩싸인다.

     

    직접 라면 고수들과 전격 회동을 가진 김종민은 특급 라면 레시피와 꿀팁을 새롭게 배우는 열정을 보이고, 강남은 1000km 가까운 거리를 이동하는 등 출연자 중 역대 최장 시간을 레시피 개발에 투자하며 열정을 아끼지 않는다. 넉살 역시 초호화 힙합 군단이 게스트로 등장한 자신의 라면 비법 개별 VCR에서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소개, 전 출연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눈길을 끈 건 박기웅의 조력자로 등장한 정엽. 박기웅은 해방촌 소문난 맛 선생 가수 정엽과 함께 레시피 개발에 몰두한다. 오랜만에 가수가 아닌 요식업계 사장님으로 깜작 등장한 정엽은 '정면'이라는 명성에 맞게 박기웅에게 각종 면 요리 꿀팁과 비법을 전수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얻는다. 심사위원 김수미는 VCR 속 박기웅 요리에 어울리는 라면 이름을 본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출연자들의 라면을 시식하고 “당장 본업을 은퇴하고, 사업해도 될 정도로 맛있다”, “18살 때 돌아가신 엄마 생각난다”, “코로나19 스트레스가 풀린다”라고 극찬한 김수미의 평가만큼 출연자들의 라면 레시피가 기대되는 가운데, 출연자들의 다양한 대박 라면 레시피가 담긴 SBS 추석특집 '대국민 공유 레시피, 라면 당기는 시간'은 9월 30일, 10월 1일 오후 6시 40분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SBS 추석특집 '대국민 공유 레시피, 라면 당기는 시간'은 따뜻한 가족 예능으로 인기를 얻었던 예능프로그램 '백년손님' 제작진과 김영식 PD가 연출을 맡아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정상호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