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영하의 날씨, 춥고 건조한 실내에서 피부 보호하기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은?

    • 매일경제 로고

    • 2020-12-15

    • 조회 : 47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겨울철, 피부는 유독 하얗게 일어나거나 가려움증까지 동반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날씨에는 피부장벽이 약해지기 쉬워 평소 건강한 피부라 하더라도 수분이 손실되어 건조함을 느끼게 되므로 실내 습도 관리에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

     

    이미 시작된 피부 건조주의보의 신호,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건조함은 잠재우고 피부 겉과 속 모두 촉촉하게 가꿔줄 대표적인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기초 마지막 단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보습?영양 에센스
    아침 기초 스킨케어 마무리로 수분크림을 발라보지만 흡수는 더디고 겉도는 느낌이 든다면 피부 건강을 위한 다른 방책이 필요하다.

     

       
    ▲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작년 8월 기존 제니피끄 에센스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더해 리뉴얼 출시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대표적인 인기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부 마이크로바이옴은 생활 습관이나 외부 환경 요소들로 인해 끊임없이 변화한다. 피부 속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이 깨지면 면역력이 떨어져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피부 노화가 가속화되기도 하는 것.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속 유익균을 공급하고 활성화시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탄력, 주름 개선, 광채, 매끈함을 부여해 준다.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주면 기분 좋은 촉촉함을 남기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드롭퍼를 한 번 펌핑하면 1회 사용분이 로딩되어 적정량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단 1회 사용분에도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이 골고루 들어있어 적은 양으로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생기 잃은 피부? 밤 사이 탄력 되찾아주는 고농축 앰플
    겨울철에는 잠을 푹 자고 일어나도 밤 사이 수분과 영양 공급이 부족했다면 푸석푸석하고 칙칙해 보이기 쉽다. 이럴 때는 고농축의 앰플을 사용한다면 좀 더 단기간 내 피부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 랑콤 ‘압솔뤼 바이 앰플’

    랑콤 ‘압솔뤼 바이 앰플’은 에센스처럼 산뜻하게 발리면서 오일의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은 그대로 갖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에센스와 오일의 장점을 모두 담은 트랜스포밍 텍스쳐로 깊고 빠르게 흡수되어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를 밤 사이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특히 나노 캡슐화한 세 가지 세라마이드 복합체와 랑콤 장미 추출물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올레오 오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한다. 요즘 부쩍 건조해진 날씨로 주름이나 탄력이 고민이라면 주름 개선***, 탄력 및 장벽 강화, 피부 광채까지 도움 주는 ‘압솔뤼 바이 앰플’에 주목해 보자.

     

    수천 송이 장미에 담긴 고귀한 원료로 부드러운 피부 결 가꿔 줄 영양크림
    에센스와 앰플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줬다면, 마지막 단계는 영양크림으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수분크림만으로는 푸석한 피부가 그대로라면 유·수분 밸런스를 돕는 고기능성 영양크림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이 좋다.

     

       
    ▲ 랑콤 ‘압솔뤼 소프트 크림’

    랑콤 ‘압솔뤼 소프트 크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 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고농축의 영양성분이 피부에 바르자 마자 녹아들듯 매끄럽게 스며든다.

     

    또한 주름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어 더욱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캡슐 형태의 용기는 시각적으로 섬세한 아름다움을 줄 뿐 아니라 리필 호환이 가능하여 환경 보호는 물론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