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매서운 한파 두렵지 않은 촉촉 피부 사수템

    • 매일경제 로고

    • 2020-12-29

    • 조회 : 24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온 몸이 움츠러드는 매서운 한파가 시작됐다. 변화가 가장 크게 느껴지는 건 역시 건조한 피부다. 하얗게 일어난 얼굴 피부, 부르튼 입술, 거칠어진 손까지 건조해진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겨울에 맞는 케어가 필요하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선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하며, 실내에서는 적정 온도를 유지하되 공기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가습기를 충분히 틀어주는 게 좋다. 무엇보다 수분을 채워주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잘 발라주어야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두꺼운 외투로 추위를 대비하듯 촉촉한 뷰티 아이템으로 방한 대책을 마련해보자. 매서운 한파에도 촉촉한 피부를 사수해줄 최강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프로바이오틱스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 만들어주는 AHC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겨울철 영하의 온도와 건조한 공기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깨고 피부 장벽 또한 약하게 만든다. 장기간 이어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한데다 피부 장벽마저 무너지면 건조함은 더해지고 각질, 홍조 등 피부 문제로 이어지기 쉽다. 이럴 때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면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개선해주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좋다.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는 한 방울(2ml)에 무려 1억 5천만개 순도 높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 프리바이오틱스와의 시너지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이다. 유럽의약품청(EMA)의 인증을 획득한 더마 히알루론산, 흰목이버섯에서 유래한 천연 히알루론산, 고순도 비타민 B5인 판테놀 성분 또한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뷰티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를 통해 진행한 AHC 바이옴 앰플 소비자 품평 결과에서도 ‘제품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해졌다’라는 질문에 응답자 100% 전원이 그렇다고 답할 정도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특허받은 ‘마이크로 리포좀’ 기술을 통해 블루 바이옴 캡슐에 유효 성분이 안전하게 담겨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 한파에도 걱정없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풍부한 영양의 립밤으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키엘 '레몬버터 립밤'

     

       
     

    겨울철에 입술은 피지선이 적고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 조직이 얇기 때문에 보습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특히 마스크를 오랜 시간 착용하면 밀폐된 공간에 습도와 온도가 올라가게 되는데, 입술은 피부 층이 얇고 연약하기 때문에 더 빨리 건조해진다. 마스크에 가려 보이지 않는다고 입술 관리를 하지 않고 방치하면 각질이 일어나고 심할 경우에는 갈라지고 부르트기도 하니 립밤, 립 크림, 호호바 오일 등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키엘 ‘레몬버터 립밤’은 영양을 가득 품은 코코넛 오일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몬 껍질 추출물을 함유, 풍부한 영양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버터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으로 녹아들어 각질을 정돈하고 건조한 입술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겨울철 트고 갈라진 입술에 사용하기 좋다.

     

    ▶ 거칠어진 손에 끈적임없이 수분 채워줘 부드럽게 가꿔주는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겨울철 필수 보습 아이템에 핸드크림이 빠질 수 없다. 손은 찬바람에 그대로 노출되어 각질이 일어나고 피부가 트기 일수다. 또한 요즘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더 건조해지기 쉽다. 건조함으로 고생하는 손은 핸드크림으로 케어해 손이 거칠어지지 않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은 로즈마리 잎 오일 함유로 건조함으로 지친 손과 큐티클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이솝의 스테디셀러 핸드크림이다. 가벼운 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사용감이 좋다. 여기에 향기로운 보태니컬 향이 여러 번 덧발라도 은은하여 부담스럽지 않으며, 만다린 라인드 오일과 시더우드 아틀라스 등 식물 추출물 성분으로 남녀노소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