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애플 맥세이프 충전기 대신 요이치 아틀라스 고속 무선 충전기를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 워크앳로터스

    • 2021-05-04

    • 조회 : 45

    • 댓글 : 1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오늘 글을 시작하기 전에 아래 두 개의 이전 블로그 리뷰 글을 읽어봐 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왜냐고요? 바로 오늘 리뷰 제품이 애플 맥세이프 충전기를 대신할 요이치 아틀라스 무선 충전기니깐요.

    아이폰 12 출시와 함께 맥세이프 충전기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고 처음 신기함과 달리 이제는 아주 유용하게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도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 맥세이프 정품 충전기의 가격은... 그래서 이를 대신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어떤 것들이 있을까 고민하는 중에 요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면서 사실 고속 충전까지는 그렇게 바라진 않습니다. 물론 있으면 좋긴 하지요.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의 특성을 그대로 제공하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요이치 제품이라면... 사용해볼 만하지 않을까 싶어서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요이치 아틀라스 아이폰 고속 무선 충전기

    생긴 모양이나 C 타입 케이블, 마그네틱 방식, 작고 가벼운 휴대성 그리고 자유로운 충전 방식까지... 애플의 맥세이프 충전기와 다를 바 없는 모습입니다. 특히 생긴 모습, 정확히 표현하자면 크기가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랑 동일할지? 이게 저는 궁금하더라고요. 왜냐하면...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같이 사용할 수 있다면... 그간 맥세이프 가격이 비싸서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 엘라고 제품으로 몇 개 구입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요이치 제품은 이미 IT 기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케이블, 충전기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보았으며, 제품의 기능, 성능, 마감 그리고 가격까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신뢰를 얻은 브랜드지요. 요 제품 역시 이상이 있을 시 구입 후 6개월 동안 판매처에서 리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열심히 하는 요이치가 되겠습니다." 저는 왜? 요 문구를 보면 차카게 살자(???) 이런 문구가 떠오르는지... 여하튼... 패키징 뒷면에는 세부 정보가 표시되어 있네요. 출력 부분을 보면 5W 일반 충전부터 15W 고속 충전까지 지원하고 중간에 7.5W 랑 10W 충전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격 입력 정보를 살펴보니 가급적 18W 이상 충전기 어댑터를 사용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패키징 박스 내부에 요렇게 비닐 포장으로 소중하게 감싸고 있습니다.

    헐~~~~~! 첫인상은 일단 정품 맥세이프랑 똑같은 느낌입니다. 충전기 가운데 요이치(YOITCH)라고 적혀있는 거 빼고는 똑같은 거 같은데요. 사이즈도 동일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나름 마감도 괜찮지 않나요?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서 가볍기도 하고 정품 느낌도 나고...

    뒷면에는 요렇게 패키징 박스에서 보았던 제품 사양을 친절하게 표기하고 있고요.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위해서 USB C 타입 충전기 단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은 정품과 마찬가지로 일체형이고 충전기 어댑터의 C 타입 단자에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C 타입 단자를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이음새가 보이지 않더라고요. 가성비 제품이지만 품질 부분에서는 허투루 만들진 않았더라고요. (통상 이음새가 없는 제품이 상대적으로 비싸고 좋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길이도 이 정도면 충분하죠. 대략 1m 정도 되는 거 같은데... 그보다 조금 더 길어 보이기도 하네요.

    자~~~~! 그럼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랑 투 샷으로 찍어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왼쪽은 보시다시피 요이치 아틀라스 제품이고 오른쪽은 기존에 사용 중인 맥세이프 정품 충전기입니다. 로고 부분을 제외하고는 크게 구분할 수 있는 부분이 없어 보입니다. 충전기 패드 부분의 색상이 살짝 차이가 나는 정도...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12 프로 맥스에 맥세이프 호환 마그네틱 실리콘 케이스를 씌워서 사용 중입니다. 무심하게 내려놓으면 착! 하고 붙어서 충전을 알리는 애니메이션이 동작합니다. 마그네틱 접착력도 정품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ㅎㅎ 다행히 주문한 엘라고 제품이 동일한 날에 도착을 하였기에 간단하게 크기도 확인할 겸 출연을 시켜보았습니다. 요 제품은 엘라고의 맥세이프 충전기 실리콘 케이스 커버 제품인데... 정품이 아닌 요이치 아틀라스 충전기로도 정확하게 핏이 떨어지도록 결합이 되는 거 확인하였습니다. 즉, 맥세이프 액세서리 제품들과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이참에 몇 개 더 주문해야겠습니다.

    케이스 커버랑 요이치 아틀라스 충전기 결합된 부분도 정확하게 맞아떨어져서 충전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좀 더 오랜 시간 사용하면서 확인을 해봐야겠지만... 그간 요이치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 드리자면... 굳이 비싼 애플 맥세이프 정품 충전기를 구입하느라 부담을 가지는 대신에 요런 가성비 제품으로 시도해보는 건 어떨는지요...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해당 업체로부터 상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으며 주관적인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 등록순
    • 최신순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