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아받대', 현장 스틸 최초 공개…대환장 파티 서막

    • 매일경제 로고

    • 2021-05-04

    • 조회 : 1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아받대' 현장 스틸이 최초 공개됐다.

     

    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이하 '아받대') 측은 현장 스틸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빙 오리지널 '아받대'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티빙 오리지널]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돌 도레미 군단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던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첫 녹화 현장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의 최고 어르신 신동엽의 뒤를 이을 '아받대'의 가장 최고참 선배 은혁은 여유만만한 자신감을 장착한 채 눈을 반짝이고 있다. 앞의 무대에서 무슨 일이 펼쳐지는지 고개까지 쑥 빼고 구경에 나선 이진호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 재재는 '아받대 티빙 1위 기원'이라는 센스만점 문구를 쓴 받아쓰기 자랑에 나서 개그계의 아이돌, MC계의 아이돌인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라비는 지적인 안경 너머 날카로운 눈빛으로 추리를 펼치고 있다. 이미 확신에 가득 찬 그의 표정은 과거 '놀토' 출연진들의 두 손, 두 발을 들게 만들었던 '고집 빌런'의 재림을 예고해 심장을 떨리게 만든다. 라비의 옆에 앉은 현실 절친 카이는 친구의 행보에 아랑곳 않고 해맑게 즐기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또한 유일하게 카메라를 찾아내 아이콘택에 성공한 이미주의 치명적인 표정은 곧 '아받대'에서 터져 나올 그녀의 끼를 짐작케 한다.

     

    그 누구보다 화려한 무대 의상을 차려 입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이장준은 인생 첫 받아쓰기 도전에 심각하게 고심하는 반면, 부승관은 K-POP 고인물 '부교수'의 이름값과 함께 유쾌한 입담을 입증하며 제대로 실력 발휘에 나선다. '여고추리반'을 통해 남다른 추리 실력을 키워 온 최예나는 난관에 부딪힌 듯 입을 뾰루퉁하게 내민 귀여운 표정으로 난이도를 표현하고 있어 벌써부터 광대미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아이돌 군단이 '아받대'를 통해 만난 받아쓰기 노래의 주인공은 누구이며 이날 어떤 예측불가의 상황들로 폭소가 터졌을지 호기심이 더해지고 있다.

     

    붐, 입짧은햇님을 비롯해 은혁, 이진호, 재재, 라비, 카이, 이미주, 이장준, 부승관, 최예나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는 전국의 시장 음식을 걸고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 tvN '놀라운 토요일'의 아이돌 버전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오는 5월 21일 금요일 첫 공개된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