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몸도 마음도 시원하게 떠나요...레드페이스, 썸머 아웃도어 바캉스룩 선봬

    • 매일경제 로고

    • 2021-07-22

    • 조회 : 10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세가 다시 거세지면서 훌쩍 떠나고 싶어도 쉽지가 않은 요즘, 다시금 산행이나 트레킹, 캠핑 등 가급적 사람들과 접촉이 적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는 언택트 바캉스가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에서는 산행부터 캠핑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시원하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아웃도어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젖어도 상관 없어, 빨리 마르니까

     

    무더운 여름에는 가볍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티셔츠가 제격이다. 레드페이스가 제안하는 여름 티셔츠는 가볍고 특수 단면 구조에 의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가 적용된 기능성 티셔츠로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및 건조시켜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프린트 밸리 라운드 하프 티셔츠와 포레스트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기능성 티셔츠지만, 면과 같은 촉감을 느낄 수 있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의 기능성 덕분에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어 불편함이 없다. 디자인은 캐주얼한 스타일과 동시에 산과 텐트, 캠프닉 등을 형상화한 프린트 아트워크를 삽입해 포인트를 더했다.

     

    티셔츠와 함께 혹은 단독으로도 입기 좋은 세나 쿨 체크 7부 우먼 셔츠도 있다.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 우수한 착용감은 물론, 땀과 열기의 배출을 도와주는 통풍구가 있어 착용시 끈적임 없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시원함과 활동성 모두 잡는다

     

    가벼운 산책은 물론, 활동성이 요구되는 액티비티를 즐기는 바캉스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팬츠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엑스 카모 프린트 4부 팬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 제격이다. 밴딩으로 구성된 허리는 둘레 조절이 가능하며 4부 기장의 숏팬츠로 시원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색상마다 다른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아이스 스트레치 스포트 7부 우먼 팬츠는 뛰어난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소재와 아미드계 원사 아이스(ICE) 소재를 사용해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주어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평상시는 물론, 스포츠 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액티브한 스타일로 어디에나 쉽게 매칭해 입을 수 있다.

     

    물에서도 땅에서도 모두 OK

     

    여름하면 단연 아쿠아 샌들 아닐까. 특히 물과 가까운 여행을 떠날 땐 배수성은 물론, 미끄럼 방지 등 안전함까지 갖춘 기능성 샌들이 필수다.

     

    레드페이스의 아쿠아 샌들은 젖은 지면으로부터 최적화된 접지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적용해 여름철 계곡 트래킹이나 물놀이와 같은 여름 바캉스에 제격이다.

     

    덴버 오토 맨 샌들은 신발 갑피 부분에 착용감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좋아 발에 땀과 열기가 많이 나는 여름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샌들 끈을 쉽게 조이고 풀 수 있어 야외에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디어 우먼 샌들은 자칫 발가락이 다칠 수 있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토캡을 신발 앞부분에 위치시켜 안전함을 더했다. 캐주얼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바캉스는 물론, 하이킹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사람이 많은 관광지보다 접촉을 비교적 최소화한 여행지로 눈길을 돌리는 추세”라며 “산행부터 캠핑까지 다양한 야외활동에 적합한 레드페이스 기능성 아이템으로 시원하면서도 안전한 바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