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iQ3D’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0-02-02

    • 조회 : 14,29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2009 베스트셀러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제품에 신개념 3D지도 ‘아틀란 3D’가 탑재된 신제품 ‘파인드라이브 iQ 3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15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내비게이션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iQ 시리즈의 이름을 계승했다는 것 만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출시를 기념하여, 별도의 비용 없이 3D지도 업데이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TPEG 평생 무료권까지 탑재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지도 업데이트와 교통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틀란 3D'는 복잡한 도심에서 3D로 구현된 건물로 인해 교차로나 커브길 등이 가리지 않아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기존에는 건물만 3D 였던 데 비해 산, 강, 호수 등 전국의 모든 지형의 기복에 따라 실제 고저로 나타냈다. 목적지까지의 경로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는 비행 시뮬레이션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자재로 지도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운전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베이직, 2D 지도에 익숙한 사용자가 3D 지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한 클래식, 화려한 3D 버전의 다이나믹 등 3가지 테마를 제공한다.

     

    ‘파인드라이브 iQ 3D’는 ‘터보 GPS’ 특허 기술을 적용해 빌딩 밀집지역과 고가 도로 밑 등 GPS 신호가 미약한 음영 지역에서도 시동을 걸자마자 길 안내가 가능할 정도로 빠르고 정확한 위치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운전정보, 유가정보, GPS정보, 교통정보, 뉴스 및 날씨 등 6대 정보를 DMB 망을 통해 무선으로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6W 대출력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야마하 오디오 엔진과 기술진 튜닝으로 오디오 플레이어로도 대체가 가능하다.

     

    또한 이산화탄소 배출량과 순간연비, 기준 연비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에코 드라이빙 기능, 도난시 제품 동작을 중지시키는 안심내비 기능도 제공한다. 8GB 기본 패키지 가격은 389,000원이며, 오는 2월 1일부터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및 GSeshop, G마켓 등에서 예약 판매한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파인드라이브 3D 내비게이션이 출시 2개월 만에 파인드라이브의 주요 제품군으로 성장하는 등 새로운 3D지도에 대한 반응이 기대 이상이며, 이러한 추세에 따라 2010년은 3D내비게이션 대중화의 원년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라며, “단순히 건물만 3D가 아닌 전국의 산과들을 지형 기복에 따라 실제 고저를 3D로 나타내는 등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2010년 3D 내비게이션 시장확대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에누리닷컴 이홍영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