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SK-II, 글로벌 캠페인 ‘PITERA & ME’ 런칭

    • 매일경제 로고

    • 2022-03-18

    • 조회 : 5,03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 (www.sk2.co.kr)가 새로운 Z세대 브랜드 앰버서더들의 시선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소개한다.

    “PITERA™ & ME”는 SK-II 최초로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들이 직접 디렉팅한 영상 시리즈로 K-POP 그룹 트와이스 미나(MINA), 일본의 유명 모델 겸 배우 미요시 아야카(Miyoshi Ayaka), 중국의 인기 배우 장즈펑(Zhang Zi Feng)과 유명 싱어송라이터 리아 도우(Leah Dou)가 참여해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하는 셀프케어 스토리를 담았다.

     

       
     

    24시간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SK-II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들은 완전한 민낯으로 솔직하고 개인적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그녀들은 그 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인생에 대한 생각이나 취미뿐만 아니라 SK-II 피테라 에센스를 처음 경험한 소감과 함께 팬들이 궁금해했던 자신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히 미나는 “올해는 좀 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 나 자신을 세심하게 돌보고, 매일 재미있는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이 목표다. 데뷔 이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왔는데 이제는 나 자신을 재발견하는 시간을 가질 때인 것 같다.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하고 싶다.”라며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PITERA™ & ME”는 SK-II의 아이콘인 피테라 에센스에 대한 스토리를 담아낸 새로운 캠페인이다. SK-II는 엔터테인먼트,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대중문화를 아우르며 피테라™와 함께 한 맑고 투영한 피부 변화 스토리를 새롭고 의미있는 방식으로 선보여왔다. 2017년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함께한 “Face the Wild, Face the Camera”, 2018년 매그넘 포토와 함께 한 “Bare Skin Project”, 2019년 뷰티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Bare Skin Chat”과 “PITERA™ Masterclass”, 그리고 2021년 “My PITERA™ Story”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온 바 있다.

    오랜 시간 SK-II를 대표해온 제품이자 SK-II 제품 중 최다 수상[i]에 빛나는 피테라 에센스는 SK-II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미라클 워터”로 알려진 피테라 에센스는 전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K-II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트와이스 미나의 “PITERA™ & ME” 캠페인 영상은 SK-II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yyd8BWzNBZs)와 SK-II 공식 인스타그램(@skii)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