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쇼핑지식

    MY
    쇼핑지식

    '걸어서 환장속으로' 시청률 6.0% 터졌다…서정희 ˝틀 깨는 시간˝

    • 매일경제 로고

    • 2023-01-24

    • 조회 : 1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가 방송 2회 만에 시청률이 터졌다.

     

    2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3일 방송된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2회는 전국 가구 시청률 6.0%를 기록했다. 이는 22일 첫방송(2.9%) 보다 2배 이상 성장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3대 싱글 모녀' 서동주, 서정희, 장복숙 여사의 대만 여행과 '광산김씨 패밀리'의 프랑스 파리 여행 2일 차가 그려졌다. 꼭두새벽부터 일어난 3대 싱글 모녀는 댄스 동영상을 보며 신나게 몸을 흔든 뒤 대만식 아침 식사로 유쾌하게 하루를 시작했다. 2일 차 첫 번째 목적지는 미라마 관람차. 처음 타보는 관람차에 설레는 장복숙 여사와 아름다운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에 심취한 서정희, 이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서동주의 모습이 모두를 흐뭇하게 했다. 특히 항암 치료로 머리가 다 빠졌던 서정희는 방송 최초로 반삭을 공개한 뒤 "저한테는 이번 여행이 많은 틀을 깨는 시간"이라며 의미를 더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사진=KBS]

     

    두 번째 목적지는 잉거 도자기 마을. 서정희를 향해 "그릇만 보면 환장한다"며 혀를 차던 장복숙 여사는 급기야 "그만 좀 사라"고 폭풍 잔소리를 쏟아냈다.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쇼핑을 마친 서정희는 춤을 추다 구매한 다기 세트를 산산이 조각내는 등 사고뭉치 초딩 엄마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후 3대 싱글 모녀는 도자기 공방에서 접시 만들기에 도전, 스튜디오로 배달된 각자의 접시를 살펴보며 대만 여행을 추억했다. 이어진 코스는 온천으로 유명한 우라이 마을. 친절한 상인들과 인기 길거리 음식 멧돼지 소시지, 에메랄드빛 온천수와 아름다운 자연풍광에 넋을 잃은 3대 싱글 모녀의 모습이 그려져 이어질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승현, 장정윤 부부의 광산김씨 패밀리도 본격 파리 여행을 시작했다. 새벽같이 일어난 장정윤 작가는 가족의 아침 식사를 위해 빵집을 찾았다. 아는 영어를 총동원해 시어른들께서 편히 드실 수 있는 부드러운 바게트까지 구매한 후 "프랑스식 아침 식사"라며 한가득 상을 차렸다. "김치찌개에 밥 먹는 게 일상"이라며 낯설어하는 시삼촌에게 시아버지는 "프랑스에서는 프랑스식을 해야지"라며 며느리 편을 들었지만, 굳은 표정으로 바게트를 씹어 웃음을 안겼다.

     

    광산김씨 패밀리의 파리 2일 차 첫 번째 코스는 에펠탑. 김승현은 폭풍 검색으로 얻은 정보를 전하며 여행안내자 역할을 제법 잘 해내는 듯 보였다. 패밀리를 이끌고 전망대로 향했지만, 자욱한 안개로 파리 전망이 전혀 보이지 않는 상황이 펼쳐졌고, 시어른들의 "안 보여"와 매직아이 수준의 풍경 찾기 상황에 진땀을 뺐다. 급기야 트로카데로 광장으로 가는 길에 비까지 내리자 장정윤 작가는 "날씨 안 알아봤냐?"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이날은 특히 시부모를 위한 장정윤 작가의 특별한 계획이 펼쳐진다. 결혼 당시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시어머니를 위해 면사포와 부케, 티아라까지 챙기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선물하려던 것. 궂은 날씨에 짜증을 내던 시어머니는 뜻밖의 선물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꽃다발을 내밀며 "옥자 씨 영원히 사랑해요"라고 프러포즈하는 시아버지의 모습으로 안개비 속 아름다운 가족사진이 완성돼 시청자를 흐뭇하게 했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