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인터파크]_이보다 더 좋을순 없습니다! ^^

    • 이쁜터보

    • 2005-09-16

    • 조회 : 57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인터파크]_룸메이드 사용후기에 실린 내용입니다. 펌,

     

    이보다 더 좋을순 없습니다! ^^ 강훈석님 / 2005-09-14 / 전체평점: 

     

    디자인  / 성능  / 사용편의성  / 가격

    저는 32세의 남성이며, 아내와 아들 하나를 둔 가장입니다.

    저는 초등학교 5학년 무렵부터 시작된 알러지성 비염으로 인하여 중,고, 대학교 그리고, 직장인으로서 살아가고 있는 지금까지도 비염으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안고 생활해가고 있었습니다.
    시도때도 없이 밀려드는 재채기와 콧물은 주채할 수 없을 정도로 심했으며, 지금까지 병원에 뿌린 진료비만도 꽤 됩니다.

    특히, 장시간 차를 운전하게 될 때면(가죽시트가 아닌 자동차), 차 내부의 먼지와 각종 오염물질로 인해 비염은 더욱 악화 되어 갔습니다.

    저만 겪어오던 육체적 고통인줄 알았는데, 멀쩡하던 아내가 얼마전부터 저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기 시작하더니, 결국에는 심각한 알러지성 비염환자가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아들녀석은 이제 두돌이 되었는데, 아들녀석도 4개월전부터 코가 간지러운지 자주 코를 비비고, 손가락으로 후비곤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고심끝에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공기청정기란 공기청정기는 모두 조사해 보았고, 뿐만아니라, 차에 장착할 수 있는 자동차 전용 공기청정기도 알아보던 중에 우연치 않게 룸메이드 제품이 눈에 들어오는 것이었습니다.
    요즘은 워낙 과대 광고나 허위 리플로 인해서 별것 아닌 제품이 굉장한 제품으로 둔갑하는 등 안좋은 제품들도 많이 유통되고 있기에 저는 워낙 신중을 기한 편이었습니다.

    룸메이드의 첫 인상은 솔직히 디자인이나 여러면으로 볼 때 단번에 신뢰가 가는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인터파크에서 제품을 구매한 분들의 리플과 구매조건(무이자 10개월) 및 적립금, 그리고, 무엇보다도 집과 차안을 번갈아 가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ombo형식 이라는것, 그리고, 5년동안 전기료와 각종 필터교환으로 인한 유지비용이 굉장히 저렴하다는 것에 마음이 끌리기 시작했습니다.

    룸메이드 홈페이지에도 들어갔지만, 인터파크에서 행사하는 무이자 할부행사가 더 제게는 유리한 것 같아서 큰 맘먹고 2개들이 1set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물건 배송은 총알이었으며, 룸메이드 판매처 담당자분과의 장시간 통화에서도 담당자분의 일관성있는 설명과 친절함은 저로하여금 룸메이드에 대한 확실한 신뢰를 갖기에 충분했습니다.

    말로만 확실했던것이 아니라, 집과 차안에서도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공기를 몸으로 체험하고 있습니다.

    저와 아내 그리고 아들놈 모두 코를 비비거나 재채기를 하는 일이 거의 없어졌다는데에 우리 식구 모두 놀라고 말았습니다.

    아직도 룸메이드 판매처 담당자 분의 말을 잊지 못하는 것이 있습니다.

    - 공기청정기는 사람이 집에 있을 때만 틀어놓는다는 잘못된 상식을 빨리 고쳐야 합니다. 공기청정기는 사람이 있건 없건 24시간 틀어져 있어야 그 성능이 100% 발휘 될 수 있습니다. -

    위의 말에 비추어 볼 때 유지비(전기 및 각종 필터)가 저렴하고, 확실한 독일 모터를 장착한 룸메이드 공기청정기는 이 글을 보시는 분 모두에게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룸메이드 판촉직원도 아니며, 순수한 인터파크 구매자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룸메이드 본사에 전화하시면, 담당자께서 싫은 내색 한번도 안하시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실 것입니다.

    너무 칭찬만 했나보네요. 단지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아로마 향이 너무 옅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추석이후에는 제품의 재선정으로 성능 좋은 향이 입고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비염과 각종 오염된 공기로 인한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얼른 구매하세요! 절대로 후회 안하실 겁니다.

    저는 이 제품을 100점 만점에 99.5점을 주고 싶습니다. 모자른 점수는 아로마 향때문에 조금 잘랐습니다. ^^

    룸메이드 판매자님도 늘 행복하세요. ^^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