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케이스

    • 매일경제 로고

    • 2015-03-31

    • 조회 : 82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한참 요란한 디자인의 스마트폰 케이스가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다. 스마트폰에 커다란 곰돌이를 한 마리 달고 다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카메라 모양의 빈티지 케이스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런데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의 매끈한 바디라인과 수려한 디자인을 보면 투박한 재질의 케이스로 이를 가려버리기 아쉽더라. 그리하여 요즘 대세는 ‘투명 케이스’다.

     

    밋밋한 투명 케이스라고 아무 제품이나 쓰면 곤란하다. 이상하게도 투명 케이스야말로 소재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니까. 더 투명하고, 더 슬림하게 속내를 깨끗하게 드러낼 스마트폰 케이스들을 모아왔다.

     

    엘라고 S6 슬림핏2 프로스티드 케이스

     

    엘라고

     

    스마트폰 액세서리 업체인 엘라고의 신제품인 슬림핏2 프로스티드 케이스다. 아이폰6 케이스며 고유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은은한 광택이나 색을 더하는 것이 이 케이스의 매력. 소프트 필링 코팅으로 부드럽게 손에 붙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지문이나 먼지 등 외부 오염 물질을 방지해준다. 버튼부는 완만한 경사각을 주어 버튼 작동이 원활하도록 만들었다. 무광이나 유광 중 선택할 수 있는데 각각 나름의 멋이 있다. 실버 컬러의 아이폰을 가지고 있다면 핑크나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도 좋겠다. 가격은 2만 5000원.

     

    이너엑자일 아이폰6 히드라 셀프힐링케이스

     

    이너 엑사일

     

    이번엔 아주 신비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는 투명 케이스를 소개할까 한다. 이너엑자일이라는 낯선 브랜드의 제품인데, 히드라 셀프힐링케이스라는 제품명부터 심상치 않다. 이름 그대로 자가복원 기능을 갖춘 제품. 스마트폰 케이스는 본제품의 손상을 막기 위해 착용하는 물건이지만, 케이스에도 흠집이 심하게 생기면 들고 다니기 싫어진다. 그래서 이너엑자일은 자가 복원 기능의 특허받은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어지간한 긁힘이나 흠집은 금세 사라져버린다고. 망치려는 의도를 가지고 칼로 긁었다간 정말 못쓰게 돼버리니 조심하자. 생활 속에 자잘하게 생기는 기스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뜻이다. 그립감도 뛰어나고 적당한 두께감으로 아이폰6 시리즈의 ‘카툭튀’까지 보호해준다. 3만 3000원.

     

    슈피겐코리아 갤럭시S6 네오하이브리드CC

     

    슈피겐

     

    아직 정식 출시 전이건만, 삼성전자 갤럭시S6의 케이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갤럭시S6 특유의 디자인을 최대한 살린 네오하이브리드CC 케이스를 출시했다. 조금 독특한 투명케이스다. 측면엔 메탈릭 하드프레임을 적용하고 백패널은 투명케이스를 사용했다. 여기에 제품 보호를 위해 TPU 소재를 부드럽게 감싸는 듀얼 레이어 기술을 적용했다고. 기기 컬러에 맞춰서 일렉트릭 블루, 새틴 실버, 샴페인 골드 등 선택할 수 있다. 그야말로 맞춤형 케이스다. 가격은 갤럭시S6와 엣지 모델 모두 2만 7500원.

     

    인케이스 메이드 인 캘리포니아 아이폰6 심플 스냅 케이스

     

    인케이스

    인케이스가 아이폰용 심플 스냅 케이스 메이드 인 캘리포니아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의 심플 스냅 케이스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라 보면 된다. 베이어사의 마크롤론 소재를 사용해 한층 강화된 내구성과 내열성을 제공한다. 제품이 유연해 장착이 쉽고, 외부 압력이나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고. 아이폰을 감싸는 모든 면이 1mm 높게 제작돼 전면으로 떨어뜨렸을 때도 액정에 가해지는 충격을 줄인다. 카메라 홈을 에워싸는 인케이스의 플래시 링 디자인으로 사진 촬영 시 플래시 반사를 방지하는 것 역시 특징. 이 에디션의 경우 후면에 메이드 인 캘리포니아 문구가 더해져 있다. 반투명의 ‘클리어’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 5000원.

     

    오자키 아이폰6 오! 코트 0.3 젤리 케이스

    오자키

    정말 슬림한 케이스를 찾는다면, 오자키가 답이다. 아무 컬러 없이 투명한 케이스가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으니, 조금 컬러풀한 반투명 케이스도 골라보았다. 0.3mm의 울트라 씬 케이스는 무게가 고작 4g. 이 케이스를 씌워놔도 본래의 모양이나 그립감을 전혀 해치지 않을 정도다. 은은하게 비쳐 보이는 반투명 소재로 어여쁜 사과 로고도 그대로 노출된다. 화이트, 레드, 퍼플, 오렌지 등 톡톡 튀는 컬러 중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제품 특유의 바디라인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싶다면 오자키 강력 추천. 가격은 2만 2000원.

     

     

    하경화 / LIFESTYLE, TECH / 2015-03-30

    신고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