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썸을 부르는 손과 입술

    • 매일경제 로고

    • 2015-04-02

    • 조회 : 53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각질이 허옇게 일어난 입술과 고목나무껍질 같은 손등은 오던 썸도 저 멀리 달아나게 한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요즘. 누군가와 손잡고 싶고, 입 맞추고 싶다면 이 기사를 정독하시길. 썸을 부르는 손과 입술을 만들어줄 립밤과 핸드크림을 모았다.

     


    히말라야 립밤

     

    1

     

    한국에 정식 수입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만으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던 히말라야 립밤. 싱가포르에 다녀온 사람이라면 적어도 3개 이상은 사 온다고. 당근씨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이 입술에 탁월한 영양과 보습 효과를 준다. 지금 가격도 나쁘진 않지만, 그래도 현지 가격보다 두 배나 비싸다니 아쉬운 마음을 감출 길이 없다.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클래식

     

    2

     

    카멕스라니 자동차 액세서리 관련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70년이 넘도록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미국의 국민 립밤 브랜드란다. 입술 표면에 보습 보호막을 만들어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게다가 옐로와 레드의 박력 넘치는 컬러 조합이 이건 남자의 립밤이라고 말해주고 있지 않은가?

     


    스킨푸드 아보카도 립밤

     

    3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립밤이다. 입술 각질이 유난히 도드라지는 날엔, 이 립밤을 바르고 잠자리에 들자. 그리고 다음 날 아침에 입술을 살살 문질러 주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줘 보들보들한 키스하고 싶은 입술을 만들 수 있다.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

     

    4

     

    안 써본 사람도 없고, 싫어하는 사람도 없다는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 무려 5년 동안이나 이 제품만 썼다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다. 에디터도 이것만 쓰다가 립밤에서 나는 화장품 향이 어느 순간 거슬려 다른 것으로 갈아탔다. 그래도 보습력만큼은 따라갈 제품이 없다. 

     


    더페이스샵 러블리믹스 립 케어크림 02 시어버터 / 03 망고버터

     

    5

     

    더페이스샵이 세일만 했다 하면 제일 먼저 품절되는 효자 아이템이다. 넉넉한 용량에 가격까지 저렴하지만 시어버터와 망고버터의 보습 성분을 담아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 준다. 투명한 연고 제형으로 입술에 즉각적인 윤기를 선사해주는 립밤이다.

     


    랩시리즈 프로 엘에스 립 테크 립밤

     

    6

     

    만약 당신이 기초 케어 브랜드로 랩시리즈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참에 립밤까지 같은 것으로 통일하자. 피부 진정과 재생 효과를 갖춰 입술이 일어나고 벗겨질 때 발라주면 즉각적이고 뛰어난 효과를 보여준다. 게다가 산뜻한 민트향이 입술을 시원하게 해주는 것은 덤이다.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7

     

    핸드크림을 추천하면서 록시땅을 언급하지 않는 것은 아무래도 찝찝하다. 핸드크림 중에서 언제나 베스트 셀러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니까. 20% 시어버터와 꿀, 아몬드 추출물로 끈적이지 않고 손에 즉각적인 촉촉함을 선사한다. 재스민과 일랑일랑의 산뜻한 향은 남자가 쓰기에도 손색이 없다. 

     


    바이레도 블랑쉬 핸드크림

     

    8

     

    바이레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랑쉬의 향기를 핸드크림으로 만나볼 기회다. 블랑쉬 핸드크림을 바를 때마다 깔끔하게 세탁된 면처럼 맑은 향을 맡을 수 있다. 손에서 나는 맑은 향 덕분에 손만 씻었는데도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한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카밀 핸드크림 맨

     

    9

     

    지구 상에서 가장 건조한 곳은 다름 아닌 하늘을 나는 비행기 안이다. 카밀은 이런 건조한 환경에 매일 노출되는 여승무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라고 하니, 보습력만큼은 믿어도 좋을 것.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카모마일과 목화씨 추출물로 거친 남자의 손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크림 같은 쫀쫀함 제형은 끈적임 없이 금방 스며들어 좋다.

     


    버츠비 핸드 셀브

     

    10

     

    버츠비에 립밤만 있다고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만약 당신이 유난히 손톱 관리가 어려워 건조하고 피까지 나는 타입이라면, 로션이나 크림 타입의 제품보다는 밤 형태의 제품을 쓰는 것이 좋겠다. 생각 날 때마다 손톱과 큐티클 부분에 발라주는 습관을 들이면, 마치 따로 손 관리를 받은 것처럼 보일 것이다.

     


    토니모리 new 피치 핸드크림

     

    11

     

    향도 모양도 복숭아를 꼭 빼닮은 핸드크림. 일단 이것을 꺼내 드는 것만으로도 주변의 모든 사람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모양도 모양이지만 향도 잘 익은 복숭아의 향을 그대로 담았다. 예쁜 생김새만큼 보습력이 뛰어나진 않기 때문에 손이 많이 건조한 남자는 비추, 끈적이는 것 싫어하는 남자에게는 강추다.

     

     

    이혜민 / LIFESTYLE / 2015-04-02

    신고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