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벨킨차량용충전기(Belkin) 4포트 사용기

    • 뭔데그려

    • 2015-07-18

    • 조회 : 1,51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다소 고가의 제품인 벨킨 차량용 충전기를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 리뷰를 쓰게 됩니다. 장거리 운행이 많지는 않지만 차량이용 횟수가 많다보니 차량내에서의 휴대폰 충전 이용빈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시거잭은 휴대폰 용도로만 사용되고 있죠. 담배를 피지 않다보니 시거잭은 어디로 갔는지 찾을 수도 없군요. 아이폰 케이블을 한번 구매해본 적이 있는데 벨킨(Belkin)의 제품이 꽤 고가이지만 사용후기들이 괜찮아 구매했고 만족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선택에 도움을 줬던 것 같습니다. 구매는 아니지만 냉큼 신청할 수 있게 된 계기는 브랜드도 무시할 수 없더군요.

    ?

     

    ?

    ?

    ▲ 깔끔한 외관의 충전기는 차량악세사리의 덕목이죠?

     

    값어치는 할것인가

    그깟 충전기라는 생각으로 가격을 보았을때는 사실 좀 놀랐습니다. 몇천원이면 될줄알았거든요. 사실 그런것들을 써봤었죠. 그런데?? 차에서는 충전이 느리더군요. 티맵을 주로 사용하다 보니 꽂아 놓고 쓰지만 본전치기라고 해야할까 충전되는건지도 모르겟더군요. 싼건 그값어치를 하는듯합니다. 벨킨제품(Belkin) 이 악세사리류에 비해 조금은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엔 그 값어치를 할 것인지 이번후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개 봉

    박스는 꽤나 튼튼한 녀석으로 포장되어 있군요. 4포트 충전기라는건 박스 외형에서도 잘알려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신뢰로 belkin 이라는 제품의 로고디자인도 마음에 드는군요. 난 그런가봐요. 이름만 보고 판단해 이럼안돼~~

     

     

     

     

    오픈전 내부를 볼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실물을 마주하는군요. 한눈에 보기에도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충분히 알 수 있기에 설명따위는 사실 눈에 들어오진 않는군요. 포장이 예쁘니까^^. 차량용 충전기 치고 벨킨의 제품은 포장이 너무 예뻐~~

     

     

     

     

     

     

    실물은 이렇습니다. 4포트로 되어 있다보니 다소 두툼합니다. 그리고 또 묵직합니다.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은 케이블 굵기 입니다. 두껍죠. 다른 후기들을 보면 충전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전기분야에 지식이 있으신분은 이론적인....설명을 ㅠㅜ 얼마나 충전이 효과적인지는 피부로 느껴보는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시거잭 장착 부

     

     

     ▲ 뒷좌석용 포트

     

    대부분의 저가형 중국산들은 사실 좀 가볍기도 가볍고 허접합니다. 물론 별게 있을이유도 그다지 없는 차량용 충전기이지만 뒷좌석까지 연장되어 있는 제품이라 어떨까 했지만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묵직한데다 꽤나 견고하게 제작되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장착

    제 차량은 구형 쏘렌토R 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립니다. 보시다시피 USB 포트가 있지만 오로지 충전만을 원하기에 시거잭을 이용합니다. 자꾸 외부 입력으로 인식하기에 블루투스 연결을 주로 하다보니 usb 포트는 그다지 필요 없죠. 시거낵에 벨킨 차량용 충전기 4포트를 꽂습니다.

     

     

     

    조금뻑뻑하지만 수시로 탈착을 할것은 아니기에 그다지 신경쓰일 수준은 아닙니다. 차량이 검정색이다 보니 그부분도 잘어울리는 군요. 앞좌석은 2포트만으로도 운전자 보조석 모두 사용가능할 것 같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뒷좌석으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4포트라는 점입니다. 기여하는 것은 1.8미터 기다란 케이블입니다. 차 트렁크까지는 못가겠지만 시트 뒤 포켓에 걸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포켓에 얹는 형식이 불안정하다면 양면 테이프를 이용하라고 되어 있긴 합니다. 하지만 내차를 사랑한다면 ㅠㅜ 신중해야겠죠. 

     

     

     

     

     

    아이와 함께 타다 보니 차량관리가 힘들군요. 사진을 통해 다 까발려지네요^^;; 더러움과 스크래치가 거슬림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뒷좌석에 용도는 아이를 위한 태블릿과 엄마를 위한 휴대폰 충전용입니다. 물론 아이에게는 자주 보여주지 않고 있어 사용빈도는 없겠습니다. 다만 항상 앞좌석의 충전케이블을 허리를 펴고 이용해야했던 아내의 고충을 덜어줄 수 있겠군요. 장거리 이용시 기대됩니다.

    ?

    LED로 충전을 표시해줍니다. 반짝반짝. 벨킨(Belkin) 제품의 견고함이 외관에서 느껴집니다. 억지로 제조사를 치켜세워주고 싶진 않지만 가격이 좀 나가는만큼 만듬새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부분은 만족합니다. 튼튼해보이니까요^^

     

     

     

     

    벨킨 차량용 충전기는 4포트 이다 보니 뒷좌석을 고려해 케이블이 긴편입니다. 좌석을 실제 앞뒤로 최대 옮기더라도 충분한 길이입니다. 하지만 남는 케이블은 너무 지저분하죠. 아직 정리가 필요하겠지만 케이블타이 대신 벨크로를 이용해 정리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었습니다. 좌석사이에 쏙~~ 유선이다 보니 어느정도의 지저분함을 감수해야하는건 어쩔 수 없을것 같네요.

     

     

     

     

    전체적인 느낌

    사실 수치상으로 표현할 방법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피부로 느끼는 측정방법은 스마트폰을 연결하고 인터넷을 사용하며 배터리 소모를 가속화 햇을 시에도 충전이 눈에 띄게 증가함을 확인했습니다. 아마도 집에서 쓰는 충전기의 속도와 비슷하군요. 케이블과 충전기 용량에 따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4포트를 모두 사용하게 된다면 어떨지도 좀 궁금해지는데요. 최대한 가학조건에서 테스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뒷좌석에도 시거잭은 있습니다만 차량용충전기를 앞뒤로 모두 두기도 그렇고 뒷좌석을 배려해 충전기를 옮길 수 잇다는점에서 아주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자칫 케이블이 지저분해질 수도 있지만 시트아래로 정리해준다면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태블릿과 스마트폰 기기를 차량에서 많이 사용하는 분이라면 여러개의 포트가 존재하는 벨킨 차량용 충전기가 꽤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사용을 통해 벨킨의 인식이 또한번 제게는 좋게 느껴지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이제 곧 아내의 케이블이 문제가 생길 조짐을 보이고 있거든요. 아마도 제품 후보군에 속할 수 있게 되겠죠^^

     

     

    - 이 사용 후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관점에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

     

    게시글 추천 0
    신고 목록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