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한솔 보조배터리 SM8000 사용기

    • lic****

    • 2015-08-01

    • 조회 : 95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사용가능한 파워플한 보조배터리

    한솔 보조배터리 SM8000 [한솔트레이드]

     

     

     

    'Smart life'에 부족한 배터리

     

    감성을 터치하는 감각적인 고해상도의 동영상을 선보이며 충동질하는 '아이폰6'나, 다양한 기능과 배터리 성능, 그러면서도 더욱 슬림해진 모양새를 뽐내는 '겔럭시A8'의 광고를 LCD패널을 통해 수동적으로 보게됩니다. 매력적인 홍보영상에 지름신과 만나게 되기도 하지만, 아직 할부금이 10개월이상 남아있는 제손에 스마트폰을 바라보며 마음을 다시 추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어쩌자고 30개월이나 할부를 했담."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5s와 겔럭시노트8.0(Wifi) 모두 2년이 다되어 가는 장비가 되다보니 이제는 제가 사용하는 시간에 비해 배터리의 수명이 따라주지 못해 불편함을 느낄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제 감으로는 하루를 살아가면서 지금의 스마트기기의 배터리가 30%정도 더 필요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주변 사람들 중에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처음에 제 인식은 무척이나 부정적이었습니다. 새로운기기들이 더욱 Upgrade 되면서 출시되는데, 더욱 그 기능성이 탁월해지면서도 무게는 더욱 경량화되는 스마트기기들이 배터리가 부족해서 추가적으로 스마트폰 크기의 배터리를 들고 다닌다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율배반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삼성, LG, Apple, google, 등의 거대자본의 기업들이 과연 배터리기술이 부족해서 그런 것일까? 다른 음모가 있는 것은 아닐까? 라는 몽상을 불러일으킵니다.

    국정원조사를 발의할 수도 없는 입장이니 모양새는 나지 않지만 저도 '보조배터리'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한솔 보조배터리 SM8000

     

    인터넷으로 서핑을 하다가 <한솔 보조배터리 SM8000>를 발견했습니다. 제가 가장 우선시하는 디자인이 먼저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간혹 여행중에 아내의 스마트기기와 함께 충전해야 할 수 있으니 듀얼로 충전할 수 있는 기능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 슬롯은 안드로이드 기기의 5핀으로 되어 있지만, 젠더를 추가로 꽂게되면 ISO장비들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결정적이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20,000원 가량 합니다.)

     

     

    일전에 의류사업을 했던 지인이 그런말을 한적이 있습니다. "티셔츠에 '스컬skull'이 들어가면 매출이 30%이상 뜁니다." 사람들이 왜 음산하고 앙상한 '해골'을 좋아할까? 라는 생각을 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이제는 저도 적응이 된걸까요? 스컬 디자인이 개성있어 보이고, 좋아보여 저도 이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배터리가 완충되어서 배달되었더군요. 파란색불 하나당 25%의 충전상태이니 100% 충전 상태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한솔 보조배터리 SM8000>의 충전케이블은 아래 사진에서와 같이 완전 분리도 가능합니다.

     

     

     

     

     

     

    외부에서 배터리가 부족할때

     

    종종 회사일로 인해 외근을 나가거나, 혹은 가족과 함께 여행중에 배터리가 부족하면 해결할 방법이 묘연하죠. 때로는 매장의 주인 또는 종업원에게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기기와 호완이 되는 충전기를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야하고 상대가 부탁을 들어주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읍소해야하는 부자연스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제게는 <한솔 보조배터리 SM8000>가 있습니다. ㅋ

    시청역과 서울상공회의소 부근에 제가 종종가는 커피숍 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 날도 미팅이 있어 잠시 이 곳에 들렸습니다.

    사실 이 커피숍은 대형 브랜드 커피숍과 같이 나이스한 장소는 못됩니다. 하지만 주변 어느 곳 보다 커피 맛은 훌륭합니다. (적어도 저에게 만큼은 그렇습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직접 로스팅 하기 때문에 커피가 뽁아지는 그 고소하면서 진한 향이 뜨거운 자외선이 해변에서 벗은 내몸을 감싸듯 언제나 커피숍 내부를 가득 매우고 있습니다. 저는 그 향이 참 좋습니다.

     

     

     

    또 한가지 저를 매료시켰던 것이 'Espresso'였습니다. 지난해에 이탈리아에 가족여행을 다녀오면서 '에스프레소'의 매력에 빠진 저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수 있는 매장을 발견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이곳 '밸라프라하'에는 '에스프레소' 메뉴만도 10가지가 넘는게 아니겠습니까.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에서의 '에스프레소'는 이 곳에 비하면 %^&$#&& 입니다.)

    게다가 특별한 메뉴 <도피오>를 이 곳에서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

     

     

     

    <도피오>는 에스프레소 두잔의 용량으로 나오는 에스프레소 입니다. 손가락이 들어가지도 않는 작은 에스프레소 잔에 한모금 정도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약간의 아쉬움을 동반하지 않을 수 없는데, <도피오>는 그 맛과 향을 음미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벌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제 오후 2시 밖에 안되었는데 제 <걸럭시노트8.0>의 배터리가 30%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잠시 미팅을 기다리는 동안 저의 <한솔 보조배터리 SM8000>?를 꺼내 연결합니다.



     

     

    한시간이 안되어서 미팅이 끝나고 일어날 즘에 보니 어느정도 안도감을 가질 수 있는 정도까지 충전이 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들고 다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혁신적인 배터리기술이 상용화 되기 까지는 <한솔 보조배터리 SM8000>를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이 사용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신고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