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JOBY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

    • 네오두

    • 2015-08-08

    • 조회 : 69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관절삼각대인 고릴라포드로 유명한 JOBY에서 이번에 스몰타블릿 즉 7~8인치대의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탭 7, 8 넥서스 7 등등 한손으로 들고 사용할수 있는 타블릿 및 타블릿PC에 적합한 그립타이트가 나왔습니다. 공식적으로 국내에는 5월달 정도 국내 들어 왔는데 이번에 입수하여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올리게 되었네요.


     




    JOBY에서는 타블렛용 그립타이트가  나오기 전에도 다양한 종류에 스마트폰에 사용할수 있는 그립타이트 시리즈가 오래전부터 나와 있었습니다.

    오늘 체험할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에 대해 무엇에 쓰는 물건 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세상에 없어도 사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지만 있으면 참 편리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도 그런 제품중에 하나라고 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품 박스 앞면에는 내용물 확인이 가능한 투명창과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지 보여주는 간단한 사진과 뒷면에는 실생활에서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가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알려주는 실생활 적용 예가 나와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그립타이트와 관절 삼각대 이렇게 단촐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맞습니다! 이제 더이상 무거운 타블릿을 들고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제품은 일반 카메라 삼각대 연결 규격인 1/4" 스큐류를 사용하고 있으며 각각 위쪽 그립타이트는 일반 삼각대에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으며 아래 관절 삼각대는 소니 A7,  NEX 시리즈, 캐논 EOS M시리즈, 삼성 NX, 올림푸스/파나소닉의 미러리스 카메라에 연결하면 잘 아시는 고릴라포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제품명도 작은 타블릿을 위한 그립타이트 고릴라포드(?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

    이름이 너무 긴데 짧게 그냥 타블릿 조비 이라고 하면 좋을것 같네요^^





    사용하기 전에 우선 그립타이트와 고릴라삼각대를 연결해야 되는데 동전으로 이용해 돌려 주시면 편리합니다. 그냥 돌려서 연락하면 아래 부분이 헛돌기 때문에 아래 부분을 동전으로 고정시키거나 돌려 주셔야 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타블릿은 소니에서 나온 엑스페리아 Z3TC라는 모델입니다. 여기서 TC는 Tablet Compect의 약자 입니다. 참고로 저와 동일하 타블릿을 사용하시는 분은 주의하셔야 할점은 다른 타블릿과 달리 전원와 볼륨버튼이 싸이드 정중앙에 있어 그립 부분이 볼륨키 아래 부분이나 전원키를 덮을 수 있는 구조가 되어 있는데 이럴때는 볼륨 버튼이 아닌 전원 버튼을 그립에 닫게 하고 종료 할까요 메세지가 나오면 취소 버튼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은 이러게 타블릿으로 인터넷이나 동영상을 감상할때 더이상 무겁게 손으로 들고 있지 않아도 관절을 이용해서 이렇게 감아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테이블에 올려 놓고 볼때도 편리할것 같네요.



     

     



    저의 블로그에도 있지만 조비에서는 아이패드용 스텐드 케이스가 있었습니다. 예전에 구입했었는데 이거는 케이스 겸용이라 아이패드 해당 모델만 쓸수 있는 단점이 있었는데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은 사이즈면 맞으면 어떤 타블릿에도 사용이 가능한 범용성이 있는 제품입니다.

    저희 둘째 딸인 지우가 4년만에 다시 조비의  모델이 되어 주었네요^^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의 관절삼각대는 평평하지 않은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높이가 다른 3개의 장난감 버스 위에 올려 놓아도 수평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즉 관절을 감을수 있는 곳이나 평지가 아닌 어디라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은 앞에도 예기했지만 타블릿뿐만 아니라 카메라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쪽 고릴라포드 부분을 분리해서 카메라에 연결하면 이렇게 멋진 고릴라포드 삼각대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관절의 두께로 봐서는 DSLR은 무리일것 같고 하이엔드 디카나 미러리스 카메라 정도는 지지가 가능할것으로 보이네요.


    여행갈때 타블릿과 카메라가 있다고 하면 따로 삼각대를 챙길 필요없이 GripTight GorillaPod Stand for Smaller Tablets만 하나더 가지고 가면 즐겁고 편리한 여행이 되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본 사용기는 에누리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게시글 추천 0
    신고 목록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