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쇼핑지식

  • 펌프 없지만…물세기 강한 휴대용 샤워기

    • 매일경제 로고

    • 2016-06-01

    • 조회 : 1,72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RinseKit_160530_2

     

    해변 같은 야외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나면 흙투성이 신발이나 소금물 투성이 머리를 물로 씻어내야 한다. 그 뿐 아니라 사용한 식기 역시 깨끗하게 닦아내려면 물이 필요하다. 이럴 때 휴대용 샤워기를 가져다면 언제 어디서나 샤워를 할 수 있어 편하다. 하지만 기존 제품은 배터리 구동 펌프가 필요하지만 막상 물 세기가 약한 것도 많다.

     

    이에 비해 린스키트(RinseKit)는 배터리나 펌프 같은 것도 없지만 가정에서 사용하는 수도처럼 힘찬 물 세기를 기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샤워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RinseKit_160530_3

     

    린스키트는 마치 아이스박스와 비슷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덮개를 열면 호스와 샤워 헤드가 담겨 있다. 정원에 있는 수도꼭지에 연결하는 호스처럼 이용하면 된다. 진흙 범벅이 된 아이들을 씻겨주거나 자전거 세척, 낚싯대를 청소할 때에도 좋다.

     

    이 제품은 한 손으로도 운반할 수 있을 만한 크기와 무게를 갖추고 있어 휴대성도 좋다. 사용 방법은 샤워 노즐을 호스 어댑터로 바꾸고 수도꼭지에 연결한 다음 수도꼭지를 틀어 물을 상자 안에 채운다. 30초 가량이면 가득 채울 수 있다.

     

    RinseKit_160530_4

     

    이렇게 한 다음 샤워 노즐을 장착하고 레버만 돌리면 물 세기가 강한 샤워를 할 수 있다. 앞서 밝혔듯 내부에는 배터리나 펌프 어떤 것도 탑재하지 않았다. 이 제품은 수도 수압을 그대로 내부에 저장하는 간단한 구조로 이뤄져 있다. 물을 채우는 것만으로도 내부 공기가 압축되고 가압할 수 있다고 한다. 덕분에 레버만 당기면 압력이 물을 밀어내는 스프링 같은 역할을 해 높은 추진력을 낸다고 한다.

     

    덮개는 아예 떼어내서 샤워를 할 때 바닥판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내부에 물을 담는 수조 역시 BPA 프리 플라스틱을 이용해 물은 그냥 마셔도 된다고 한다. 그 뿐 아니라 차로 밟아도 거뜬할 만큼 높은 내구성도 갖추고 있다는 설명.

     

    RinseKit_160530_1

     

    물론 날씨가 추우면 물을 이용한 샤워가 힘들다. 이 제품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옵션으로 히터키트를 제공한다. 히터키트를 이용하면 37.7도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할 수도 있다. 물 온도는 몇 시간 동안 유지된다고 한다. 히터키트를 작동시키려면 배터리가 필요하지만 USB 포트도 갖추고 있어 모바일 기기 충전에도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 자전거 공기 펌프를 이용해 수도꼭지가 없는 곳에서도 린스키트를 가압, 세기가 강한 물로 샤워를 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의 크기는 431.8×304.8×355.6mm이며 호스 길이는 1.8m, 수조 용량은 7.5리터다. 이 정도면 5분 동안 샤워를 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한다. 린스키트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6년 6월 1일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패션/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쇼핑지식 인기글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