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나이키 골프, 한 단계 더 진화했다

    • 매일경제 로고

    • 2016-06-15

    • 조회 : 1,603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불과 올해 3월이다. 골프화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예쁜 골프화, ‘나이키 플라이 니트 처카’가 등장한 때가. 골프화 최초로 니트 소재를 적용해 선수들이 안정적인 스윙을 할 수 있도록 도운 나이키 골프가 한 단 계 더 진화했다.

     

    새롭게 선보인 나이키 골프 ‘플라이니트 엘리트’는 기존의 스파이크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시스템과 나이키만의 플라이니트 소재의 갑피를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

     

    1

     

    골프화에서 가장 중요한 건 역시 접지력이다. 스윙을 할 때 지면에서 발이 미끄러지지 않아야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할 수 있으니까. 뛰어난 접지력과 안정성을 위해 나이키 골프는 차세대 통합 스파이크 시스템 ‘아티큘레이티드 인티그레이티드 트랙션'(Articulated Integrated Traction)을 개발했다.

     

    그렇다면 발음하기도 어려운 이 기술은 어떤 효과를 내는가. 이 기술은 전통적인 스파이크 골프화보다 보다 뛰어난 접지력을 구현하고 발 앞꿈치를 최대한 지면과 밀착시킨다. 이를 통해 투어선수들이 스윙할 때 발 앞쪽에서 뒤쪽으로 부드러운 체중 이동이 가능해진다. 덕분에 에너지손실을 최소화하고 정확하고 일관된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다. 

     

    3

     

    발목까지 올라오는 부츠 스타일의 플라이니트 갑피는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 발과 신발이 완벽하게 밀착되어 선수들은 최상의 착화감과 정밀한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다. 나이키 골프는 가볍고 발에 착 달라붙는 착화감 덕분에 발과 신발이 하나의 유닛처럼 움직여 마치 맨발인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라고 자신한다. 지난 플라이니트와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인 발목까지 올라오는 니트 칼라는 신발 안으로 모래 등의 이물질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2

     

    루나론 미드솔은 뛰어난 반발력과 우수한 쿠셔닝으로 라운딩을 끝까지 돌았을 때 밀려오는 발의 피로를 최소화한다. 갑피와 미드솔을 연결하는 부분을 따라 코팅 방식의  TPU 스킨을 적용해 새벽이슬을 만나거나 가벼운 비가 와도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부분 방수 기능을 더했다. 

     

    [ㄴㅏㅇㅣㅋㅣㄱㅗㄹㅍㅡ] ㄴㅏㅇㅣㅋㅣ ㅍㅡㄹㄹㅏㅇㅣㄴㅣㅌㅡ ㅇㅔㄹㄹㅣㅌㅡ

     

    나이키 플라이니트 엘리트는 6월 24일부터 나이키 골프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색상은 회색과 청록색 두 가지. 아쉽게도 현재는 남성용으로만 출시됐다. 가격은 29만 9천 원. 지난 나이키 골프 플라이니트 처카는 로리 맥길로이가 2016 PGA투어 첫 출전에서 신어 골프계를 떠들석하게 만들었다. 그렇다면, 이번 플라이니트 엘리트는 어떤 선수가 신고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게 될까?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기어박스 / 2016-06-14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자동차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