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작지만 강한 바캉스가기에 적합한 파나소닉 카메라 3종

    • 매일경제 로고

    • 파나소닉

    • 조회 : 61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7월이 찾아오면서 30도가 웃도는 본격 무더위가 시작하면서 벌써부터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휴가 때 꼭 가져가야 할 필수품도 많지만, 그 중에서도 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사진이다. 휴가철에 가져갈 꼭 필요한 사진기를 챙기면 DSLR부터 미러리스 카메라, 콤팩트 디카까지 다양한 카메라가 있지만, 모쪼록 여행은 가볍게 떠나는 것이 제법. 바캉스를 배로 즐겁게 해줄 작지만 강력한 파나소닉 루믹스 카메라를 소개한다.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있다면 바로 휴대성이다. 아무리 좋은 카메라라도 무게가 무겁다면, 점차 들고 다니기 힘든 것. 그런 면에서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256g의 무게를 가진 파나소닉 ‘루믹스 ZS110’은 그야말로 여행에 최적화된 카메라라고 할 수 있다.

     

    지난 4월 국내 출시된 파나소닉 ‘루믹스 ZS110’은 렌즈 일체형 하이엔드 카메라다. 콤팩트 바디에 10배의 광학 줌 렌즈까지 탑재하여 여행을 함께할 동반자로서 휴대성과 화질을 모두 갖췄다. 특히 최대 2.8F까지 개방 가능한 밝은 조리개와 초광각부터 초망원까지 가능한 렌즈 스펙은 풍경과 인물 등 다양한 환경을 촬영하는 여행지에서 제격이다. 5축 하이브리드 광학식 손떨림보정 O.I.S. 플러스(Optical Image Stabilization +) 기능으로 망원/야간/접사 촬영과 동영상 녹화 시 줌 조작에서 나타날 수 있는 5가지 방향의 흔들림을 보정한다.

     

    또한, 파나소닉이 자랑하는 4K 동영상으로 최대 3840x2160 사이즈 촬영과 풀HD(1,920x1,080) 50P 해상도 동영상을 지원함으로써 여행의 즐거움을 생동감 넘치게 담아낼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2가지이며, 가격은 749,000원이다.

    사진은 찍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과물 또한 중요한 법이다. 셀카 찍기를 즐기고, SNS를 통해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파나소닉 ‘루믹스 GF8’을 추천한다. 셀프 촬영에 편리한 GF시리즈에 ‘루믹스 GF8’은 세밀한 필터 효과를 추가하여 휴가지에서도 감성적인 사진을 찍어 SNS에 바로 공유할 수 있다.

     

    특히나 GF8만의 특징인 ‘뷰티 리터치’ 기능은 다양한 메이크업 보정을 통해 워터파크나 바닷가에서 화장이 지워져도 당당한 민낯 사진을 완성시켜준다. 파나소닉 ‘루믹스 GF8’의 뷰티 리터치 기능은 일상에서 어떠한 사진을 촬영해도 자동인식 성능으로 카메라 자체에서 다양한 사진 보정이 가능하다. Make-up 보정 기능은 피사체 얼굴에 알맞게 입술, 볼, 눈에 화장한 듯한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미적 기능은 깨끗한 피부, 광택 제거, 화이트닝, 리프트업, 눈 강조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파운데이션 기능을 활용하면 5가지 파운데이션 색상 선택해 색을 보정할 수도 있다.

     

    파나소닉의 뛰어난 자동인식 기술을 보여주는 버디셔터 기능은 두 손을 사용하지 않아도 촬영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 가족 혹은 친구와 더욱 다양하고 재밌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패션아이템으로도 제격이며, 색상은 실버, 오렌지, 브라운, 핑크 4가지색상이고 가격은 599,000이다.

    여행을 다녀온 후 흔들린 사진을 볼 때만큼이나 아깝고 허탈할 수 없다. 분명 LCD 액정으로 볼 땐 괜찮았는데, 막상 컴퓨터로 사진을 옮기면 초점이 흔들린 사진을 보게 되는 경우가 꽤 있는데 그런 면에서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이고 선명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파나소닉 ‘루믹스 GX85’를 사용해보자.

     

    파나소닉 ‘루믹스 GX85’은 파나소닉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카메라 본체와 렌즈의 흔들림을 보정해주는 ‘5축 듀얼 IS’ 기능 탑재로 더욱 선명한 4K 해상도의 사진과 동영상을 얻을 수 있다. 파나소닉 ‘루믹스 GX85’는 파나소닉이 개발한 ‘듀얼 I.S.(Dual I.S.)를 탑재하여 흔들림과 흐림 현상을 방지한다. 또한 본체 5축에 렌즈 2축을 더한 구동방식으로 흔들림 보정 기능을 강화하였다. 이 기술은 사진뿐 아니라 4K 비디오 및 4K 포토에도 5축 HYBRID O.I.S.+가 가능하고 LUMIX G 렌즈는 5 축 듀얼 I.S.와 호환이 가능하다. 새로운 셔터 방식은 셔터 버튼을 누를 때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진동까지 최소화한다.

     

    또한 ‘루믹스 GX85’는 4K 기술을 통해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 기록한다. ‘4K 사진’ 기능은 초당 30 프레임의 연사 촬영 후 원하는 프레임을 추출해낼 수 있다. 또한 사진 촬영 후에 사용자가 초점 영역을 선택할 수 있는 ‘포스트 포커스(Post Focus)’ 기능과 어둠 속에서도 자동으로 밝은 픽셀만 추출이 가능한 '4K 라이트 구성' 기능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8fps(AFS), 6fps(AFC) 해상도의 ‘고속 연사 촬영’ 기능과 이전 모델에 비해 200% 향상된 '자동 초점 추적 AF' 기능은 여행지에서의 즐거움을 담아낼 수 있다. 색상은 블랙, 실버, 브라운 세 가지로, 렌즈킷 가격은 949,000원, 바디킷 가격은 829,000원이다.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