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아르시안 고밀도 메모리폼 방석 회음부의 편안함

    • wonjae

    • 아르시안

    • 조회 : 1,95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메모리폼 방석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본 리뷰를 씁니다.

    아르시안 회사로부터 고밀도 메모리폼 방석을 무료로 받아서 추천, 소개 하겠습니다 (경제적대가).


     메모리폼 방석 외형은 회색, 빨간색이 적절하게 섞인 방석으로 선택하실 색상은 없지만 외형은 무난합니다.

    특색이 있는 것은 중간에 구멍이 뚫려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이것이 회음부에 편한함을 주리라 생각되어 집니다.

    다른 메모리 방석은 통통하게 되어 있어서 앉으면 중심 잡기가 힘든데 이방석은 윗면이 인체공학적으로 파여 있어서 앉기도 편하리라 생각되어 집니다.  물건을 받은지 오래 되지않아서 오래 앉아볼 기회는 없었지만 만져보면 다른 메모리폼보다 복원력이 훌륭함을 알수 있었읍니다.

    책상에 많이 앉아 본사람들이라면 땀이 차서 여름에는 땀띠 등 피부병이 발생하는 걸 알수 있을 텐데 이방석은 방석표면이 우둘두둘하여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합니다.

    대부분 방석은 의자위에 올려놓고 쓸텐데 그럴때는 자꾸 방석이 앞뒤로 빠지는 걸 알수있읍니다. 이 방석은 세심하게 뒷면 많은 고무를 덧되어서 밀려나는 것을 방지하는 꼼꼼함을 보였읍니다.


    이런 메모리방석은 전립선환자에게 좋을 것으로 생각되어진다. 전립선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전립선에 대해 약간 소개된기사를 인용하면 다음과 같다. 

    전립선은 방광과 요도 경계 부위에서 요도를 감싸고 있는 기관인데 이곳에 염증이 생긴 것이 전립선염이다. 전립선염은 전체 비뇨기과 환자의 약 3~12%를 차지하며, 50세 이상 환자는 주로 재발 환자다. 전립선염은 기본적으로 염증성 질환이지만, 항상 세균이 원인이거나 염증성 변화를 보이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증상으로 진단하는 경우가 많다.대표적 증상은 배뇨장애와 회음부 통증이다. 전립선염이 생기면 방광과 요도를 자극하기 때문에 소변이 자주 마렵고, 마렵기 시작하면 참기 힘들다. 소변을 본 후 잔뇨감이 생기기도 한다. 또 성관계 시 사정할 때 성기 아랫부분에 묵직한 느낌이나 통증이 올 수 있고, 조루증이나 지루증이 생기는 사람도 있다.

    50대 이후 환자는 전립선염과 전립선비대증을함께 앓는 경우가 많다. 전립선비대증은 노화가 주원인으로 40대 중후반부터 발병률이 높아진다. 50~60대 중에서 전립선비대증을 함께 앓고 있는 환자는 5~10%다. 두 질환을 함께 앓아도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다. 조성완 원장은 “두 질환을 함께 앓아도 특별히 증상이 더 심각하거나 위험하지 않다”면서 “전립선비대증이 심하지 않을 경우 약물로 두 질환을 동시에 치료한다”고 말했다. 또 전립선염이나 전립선비대증이 전립선암을 일으킨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둘 다 전립선암과 상관 없다.

    전립선염은 스트레스와 생활습관, 과음 등이 주원인이다. 발병 기간에 따라 급성과 만성으로 나뉘고, 세균 감염 여부에 따라 세균성과 비세균성으로 구분된다. 세균성전립선염은 대장균이나 임질균, 진균 등에 의해 발병한다. 고열과 배뇨장애가 생기고 심하면 패혈증을 동반한다.

    가장 많이 발병하는 형태는 만성비세균성전립선염이다. 주로 회음부와 고환 부위에 통증이 생기고 빈뇨, 급박뇨 같은 배뇨장애를 동반한다. 만성비세균성전립선염은 원인이 불분명해 치료가 어렵고 재발이 잦다. 이승환 교수는 “만성비세균성전립선염은 골반근육과 회음부가 자극받아 전립선 요도 압력이 증가하면서 염증 반응이 생기는 것으로 추측된다”고 말했다. 바이러스에 의한 염증, 방광 불안정 등도 만성비세균성전립선염의 원인으로 지목된다.


    여기서 회음부방석의 중요성이 대두된다.


    전립선염을 예방하고 재발을 막으려면 회음부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아야 한다. 회음부는 주로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앉을 때 눌린다. 따라서 앉아서 일하거나 운전할 때 의자에 푹신한 방석을 까는 것이 좋다. 특히 도넛처럼 가운데가 파인 원 모양 방석이 회음부 압박을 줄여 준다. 또 두 시간에 10분 정도는 가볍게 산책하거나 자리에서 일어나 스트레칭 등을 하며 휴식을 취하자. 다리를 꼬는 자세도 전립선 건강에 해로우니 주의하자. 소변을 참았다가 보는 습관도 고친다. 소변을 참으면 회음부 근육이 긴장해 막상 화장실에 가도 소변을 제대로 보지 못할 수 있다. 소변 볼 때 힘을 줘도 전립선에 무리가 간다. 이밖에 심한 변비는 배뇨증상을 악화시키고 골반근육을 긴장 시킬 수 있다


    전립선뿐만아니라 출산후 여성 그리고 치질, 치루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이방석이 큰도움을 주리라 생각된다.

    두서없는 사용기를 읽어주어서 감사합니다.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