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양말같이 편안한 아기 슈즈, '슈돌' 다을이도 신는 꼴레지앙 슈즈 인기

    • 매일경제 로고

    • 2016-09-05

    • 조회 : 17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프랑스 감성의 최고급 아기 슈즈 ‘꼴레지앙’이 육아맘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최고급 면, 천연 섬유, 생고무 밑창으로 그 어떤 슈즈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우선으로 내세웠기 때문이다. ⓒ꼴레지앙
    프랑스 감성의 최고급 아기 슈즈 ‘꼴레지앙’이 육아맘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최고급 면, 천연 섬유, 생고무 밑창으로 그 어떤 슈즈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우선으로 내세웠기 때문이다. ⓒ꼴레지앙


    배냇저고리에 싸여 칭얼거리던 아기의 모습도 잠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기들은 어느새 아장아장 서툰 걸음마를 뗀다. 균형을 잡는 것이 익숙지 않은 아기들이 조금 더 쉽고 편하게 걸음마를 할 수 있도록 하려면 그 어느 때보다 ‘첫 슈즈’의 선택이 중요한 법이다.

    아기들의 신체는 계속해서 변화한다. 그러한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는 신발이라면 아기에게 불편함을 줄 수밖에 없다. 문제는 그저 ‘불편함’만 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 자칫 잘못하면 아기의 발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다.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다. 하이힐을 오래 즐겨 신으면 엄지발가락에 변형이 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신을 안정감 있게 받쳐줘야 하는 발이 불편하니 혈액순환도 원활히 될 리 없다. 그러한 신발을 신고 외출한 하루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들고 고단하다.

    프랑스 감성의 최고급 아기 슈즈 ‘꼴레지앙’이 육아맘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최고급 면, 천연 섬유, 생고무 밑창으로 그 어떤 슈즈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우선으로 내세웠기 때문이다. 뛰어난 신축성과 유연성으로 성장이 진행 중인 아기들의 발을 편하게 감싸주어 최고의 착화감을 선사하는 것. 걸음마부터 지금까지 긴 시간 동안 꼴레지앙 슈즈가 아기들에게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는 이유다.

    꼴레지앙 슈즈의 기원은 신발이 아닌 양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꼴레지앙 슈즈를 신은 아이들은 부드럽고 편안한 양말을 신은 듯 활동이 보다 자유롭다. 이는 육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다을이의 모습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 배우 이범수의 아들 다을이는 다양한 디자인의 꼴레지앙 슈즈를 신고 등장해 천진난만한 ‘엉아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수의 사람들이 선택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 걸음마 단계의 아기들에게 최고의 착화감을 선사하는 꼴레지앙 슈즈는 지금도 또 미래에도 육아맘들의 출산 준비물 리스트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지 않을까 싶다.


    윤정원 기자(jw0703@ibabynews.com)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