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올 겨울 우리 아이 발은 '츄즈'가 지킨다

    • 매일경제 로고

    • 2016-10-25

    • 조회 : 34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올 겨울에는 츄즈의 신상품으로 우리 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게 지켜주자. 스타일, 착용감, 안전한 기능성까지 두루 갖췄다.


    제로투세븐의 언밸런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브랜드 츄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발을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하게 지켜줄 2016년 F/W 신상품 털부츠 '프린지(FRINGE)'와 털실내화 '슬럼버(SLUMBER)'를 출시했다.

    츄즈는 좌우가 다른 언밸런스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고, 창의력을 자극하는 유니크한 콘셉트의 유아동 신발 브랜다. 꽃, 우주, 동물, 아이스크림 등의 재미있는 문양을 크기와 컬러를 달리 해 양발에 적용한 것이 특징. 

    2016 F/W 신상품 역시 츄즈만의 콘셉트가 반영돼 다양한 패턴과 감각적인 컬러가 적용됐다. 

    츄즈가 새롭게 내보인 디자인 부츠 프린지는 레이어드된 프린지 솔이 달려 있어 더욱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지그재그를 포함한 독특한 모양을 입힌 '보호', 하트와 별 모양 패턴의 '프랜드십', 다양한 나뭇잎 모양이 그려진 '프레셔스', 진한 분홍색이 돋보이는 '판타지'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실내화를 탈피한 슬럼버는 물결무늬와 태양을 기하학적으로 표현한 '판타지'와 달콤한 도넛과 컵케이크가 그려진 '슈가', 하트, 별, 스마일 패턴이 믹스된 '이모트' 등 총 3종으로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들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프린지 내부 안창까지 가득 찬 털로 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게 지켜주고, 지퍼가 달려 있어 아이들이 혼자서도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다. 슬럼버는 섬세한 극세사 폴리에스터가 겉창으로 사용돼 면보다 가벼우면서도 더욱 따뜻하게 신을 수 있고, 인조털 폴리에스테르 안감에는 푹신한 쿠션이 적용돼 아이들의 발을 보호한다.

    특히 프린지와 슬럼버 모두 논마킹(Non-Marking) 밑창이 사용돼 미끄럼을 방지하고, 마찰열로 인한 흔적이 남지 않아 매일 신고 뛰어 다녀도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제로투세븐 측은 강조했다. 

    프린지는 150~210㎜, 슬럼버는 150~235㎜ 사이즈이며, 가격은 각각 6만9,000원, 3만5,000원이다.

    츄즈의 2016 F/W 신상품은 제로투세븐닷컴, 온라인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울산점·부산점·본점·목동점 5곳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경기점·본점·센텀시티점·영등포점·인천점·하남 스타필드점 7곳에 입점한 유아 슈즈 전문 편집숍 트래드후스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츄즈 마케팅 담당자는 "프린지와 슬럼버는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아이들의 활동을 위해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까지 갖춘 털부츠와 털실내화로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드맘 편집부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