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가을 피부 미남 만들어줄 신상 그루밍 아이템

    • 매일경제 로고

    • 2016-10-28

    • 조회 : 1,44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진정한 남자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이지만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는 남자 피부의 최대 적이다. 환절기에 예민해진 피부가 작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할 뿐 아니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트러블이 생기기 쉽고 각질과 노폐물로 인해 얼굴 주름도 잘 생기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을철 피부 고민에 딱 맞는 그루밍 신제품으로 피부까지 완벽한 ‘가을 남자’로 거듭나보자.

     

    # 아직 한낮엔 가을볕이 뜨거워요~ 자외선 완벽 차단하고 가을 바람 제대로 즐기자
    가을에는 여름만큼 햇볕이 뜨겁지 않다고 느껴 자외선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하지만 가을철에는 봄과 여름보다 총 자외선지수는 높지 않아도 잦은 야외활동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더 많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설화수 맨(MEN) 라인의 ‘릴랙싱UV프로텍터’는 끈적임 없이 피부 위에 고르게 도포돼 피부 보호막을 형성, 광노화 현상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예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데에 활용됐던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준다.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제품도 빼놓을 수 없다. 아이오페의 ‘맨 에어쿠션’은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쿠션 선블록으로, 우수한 자외선 차단지수(SPF 50+/PA+++) 함유로 가을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내장된 전용 퍼프를 사용해 손에 묻지 않아 야외에서도 수시로 덧바르기 간편하다.

     

    # 푸석하고 거칠어진 가을 피부엔 수분과 영양 보충이 필수
    피부 겉은 유분으로 번들거려도 피부 속이 심하게 당긴다면 수분이 부족하다는 증거다. 건조한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 탄력이 줄고 잔주름은 증가해 피부 노화를 앞당기게 되므로, 가을철에는 남성들도 기초 케어 단계부터 보습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스킨푸드의 ‘헛개 에너지 포 맨’ 라인은 헛개 열매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수분 충전 라인이다. 토너, 에멀전, 크림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청량하고 프레시한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바꿔준다.

     

    LG생활건강의 보닌 ‘더 스타일 에센즈’ 2종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에센스를 함유해 토너와 에멀전만 발라도 에센스를 두 번 바른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토너는 와인과 흑마늘 등의 천연 유래 발효 성분이, 에멀전은 아보카도 오일, 녹차 추출물, 소이빈 추출물, 브로컬리 추출물이 들어있어 남성들의 피부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 남자의 피부 관리는 면도부터 시작~ 면도 효율은 높이고 피부 자극은 낮추고
    남자라면 사계절 매일 하는 면도지만 푸석한 가을 피부는 조그마한 자극에도 상처가 나거나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면도 효율이 좋은 면도기를 선택해 면도날이 피부에 닿는 시간을 최소화하여 자극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

     

       
     

    브라운 역대 최고의 면도기 ‘New 시리즈 9’은 골든 티타늄 코팅으로 더욱 강력해진 면도날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완벽한 밀착면도를 선사해, 가을철 예민해진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옵티포일과 피부 보호기능을 강화한 프로텍티브 스킨가드를 장착해 면도 효율을 높이고 피부자극은 낮췄다. 브라운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는 분당 1만 번의 미세진동으로 수염을 세워 더 빠르고 빈틈없는 면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남자들이 자신의 일에 매일 최고의 모습으로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요즘같이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에는 철저한 위생관리가 중요한데, 세계 유일의 5단계 알코올 세척 및 충전 시스템을 통해 세균을 99.99%까지 제거, 매일 새로운 면도날을 쓰는 기분과 함께 면도기를 손쉽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질레트의 ‘프로쉴드’는 카트리지 상단과 하단 2중으로 윤활 밴드가 적용돼 면도날이 지나가기 전과 후에도 피부 자극과 마찰을 최소화해준다. 윤활 밴드에는 물에 용해되는 윤활 성분과 미네랄 오일이 함유되어 면도기를 피부에 반복적으로 밀착해도, 놀라운 글라이딩 효과로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 경험을 선사한다. 그 동안 남성들이 겪었던 피부 베임, 쓰라림 등 면도에 대한 고통과 두려움을 줄일 수 있다.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