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쇼핑지식

  •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사전예약 시작

    • 매일경제 로고

    • 2016-11-17

    • 조회 : 37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Star Warsa: Force Arena,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타워즈 시리즈 원작자 루카스필름(Lucasfilm Ltd.)과 협력 하에 개발된 포스아레나는 무료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스타워즈 세계관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더불어 65개 이상의 다채로운 카드를 글로벌 출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반란군 또는 은하제국의 편을 선택해 본인만의 팀을 구성 후 실시간으로 대전에 임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각기 다른 스킬과 공격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 카드를 활용해 적합한 팀을 구성하게 되며, 캐릭터 카드는 전투 후 보상으로 획득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할 수 있다. 

     

    게임 내 전투에서 이기면 보상, 특별 캐릭터, 그리고 보너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레더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각 이용자는 캐릭터 카드 덱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구성하느냐에 따라 전략과 실력이 좌우되며, ‘한 솔로(Han Solo)’와 ‘츄바카(Chewbacca)’처럼 리더-유니크 스쿼드 조합이 포함된 덱은 전투 시 더 효과적인 힘을 발휘하며 승리와 패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기도 한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이용자들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를 루크 스카이워커(Luke Skywalker), 레아 공주(Princess Leia), 다스 베이더(Darth Vader) 등 스타워즈 세계관의 상징적인 캐릭터들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방식은 AI와 대전을 통해서 체험하는 트레이닝모드에서부터 1대1 대전, 2대2 대전 멀티플레이어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에 시연 가능한 빌드를 넷마블 부스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론칭 시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 예정이며, 게임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게임즈의 한지훈 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스타워즈 시리즈를 바탕으로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를 선보여서 기쁘다”며 “이번 게임이 스타워즈가 팬들에게 선사한 즐거움과 같은 수준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바라며,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에 등록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도원 기자 (leespot@zdnet.co.kr)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쇼핑지식 인기글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