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레노버, ‘IEM 경기 2016’에서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노트북 파트너로 선정

    • 매일경제 로고

    • 2016-12-13

    • 조회 : 15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레노버(www.lenovo.com/kr)가 ESL(Electronic Sports League, 이하 ESL)이 주최하고, 인텔이 후원하는 국제 e스포츠 대회인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경기(Intel Extreme Masters GyeongGi 2016, 이하 IEM 경기) 2016’에서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공식 노트북 파트너로 선정됐다.

     

    8년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이번 ‘IEM 경기 2016’은 오는 14일 부터 양일간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예선을 갖고, 16일 부터는 장소를 고양 실내체육관으로 옮겨 1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2 등 3개 종목에 140여명의 선수가 출전해 경기를 펼치게 된다.

     

    이 가운데, 레노버는 이벤트 주관사인 ESL과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고, 고성능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ideapad) Y700’을 리그오브레전드 중계용 공식 노트북으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레노버는 리그오브레전드 중계팀이 각 경기의 게임 기술을 원활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700’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700’은 인텔 코어 i7-6700HQ 프로세서를 탑재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으로 엔비디아 지포스 GTX960M(4GB DDR5 메모리)과 8GB DDR4 메모리를 장착해 최상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15.6형 IPS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JBL 스테레오 스피커와 우퍼 스피커와 함께 돌비 홈 시어터를 지원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M.2 SATA NVMe PCIe 방식의 슬롯을 탑재해 SATA SSD 대비 최대 4배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두 개의 쿨러를 통해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보호함으로써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보장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그리고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기술이 등장하면서 PC 게이머들은 e스포츠 게임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경쟁이 치열한 게이밍 PC 시장에서 레노버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고객중심의 혁신이며, 레노버의 모든 게이밍 제품에는 이러한 철학이 반영되어 있다”며, “세계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대회를 위해 고성능의 게이밍 노트북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전세계 1위 PC 기업인 레노버는 앞으로도 강력한 전문성과 지식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게이밍 디바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최인훈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