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주부들 마음에 ‘쏙’드는 생활가전, 연말 선물로 인기

    • 매일경제 로고

    • 2016-12-20

    • 조회 : 448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특히 올 한해 집안일과 육아로 몸 고생, 마음 고생한 주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실용성은 물론 일손까지 한 방에 덜어주는 가전제품은 어떨까.

     

    ■ 힘들게 담근 김장김치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LG DIOS 김치톡톡’
    김치는 온도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겨울철에 김장을 주로 하는 편이다. 그렇게 힘들게 만든 김장김치를 잘못 보관하게 되면 쉽게 쉬어버릴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 아내가 담근 김치를 더욱 오래도록 보관하기 위해 김치냉장고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LG DIOS 김치톡톡은 ‘유산균 김치+’ 기능을 탑재해 김치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주는 김치냉장고다. 김치톡톡의 대표적인 기능인 ‘유산균 김치+’는 김치의 보관온도를 류코노스톡이 가장 잘 자라는 온도인 6.5℃로 유지시켜, 일반 보관 모드 대비 12배 더 많은 유산균을 만들어낸다. 따라서 김장김치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준다.

     

    게다가 DIOS 김치톡톡은 주부들이 관리하기 어려운 김치를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쿨링케어’ 기능과 ‘오래보관 기능’도 탑재했다. 쿨링케어 기능은 6분마다 팬을 돌려 차가운 공기를 골고루 섞어줌으로써 김치냉장고 전체에 완벽에 가까운 정온 상태를 구현한다. 냉장고 구석구석 냉기가 전달되기 때문에 어떤 위치에 김치를 보관하더라도 신선하고 차가운 상태로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 오래보관 기능은 매일 7시간마다 최대 40분씩 강력한 냉기를 내보내 신맛을 억제하고, 김치를 장기간 두고 먹을 수 있게 도와준다.

     

    ■ 나만의 홈 카페를 만들어 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모벤자’
    하루 종일 아이를 돌보고, 집안일을 해야 하는 가정주부들의 경우,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 마시기도 어렵다. 이런 주부들에게는 커피 맛도 좋고, 집 안에서도 카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캡슐커피 머신이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모벤자(MOVENZA)’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캡슐커피 머신이다. 모벤자는 ‘스마트 터치 시스템’을 갖춰 손가락 조작만으로도 물의 양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추출 후 캡슐 제거를 알리는 알람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편리해졌다.

     

    또한 개인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와 같은 원두 커피부터 카푸치노, 모카 등의 우유를 베이스한 카페 커피, 그린티 라떼, 네스티 등 다양한 음료를 집에서도 스스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 분리세탁이 가능해 빨래가 쌓이지 않게 도와주는 ‘LG 트롬 트윈워시’
    집안일 중에서 세탁은 늘 골칫거리다. 특히 겨울철 의류는 소재가 두꺼워 세탁 양이 늘어난다. 또한 손이 많이 가고 집에서 세탁하기가 까다롭기 때문에 대부분의 주부들은 세탁소에 맡기는 편이다. 그러나 세탁 비용이 만만치 않은 법. 이러한 주부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분리세탁이 가능한 세탁기가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다.

     

     

       
     
    LG 트롬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의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를 합친 신개념결합형 세탁기다. 트롬 트윈워시는 분리세탁과 동시세탁, 공간절약, 시간절약 등에서 기존 세탁문화와는 차별화된 세탁 경험을 제공한다.

     

    아기 옷이나 속옷 등 소재에 따라 별도 세탁이 필요한 의류는 미니워시에서, 나머지 일반 의류는 드럼 세탁기에서 동시 세탁이 가능해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준다. 게다가 미니워시를 이용하게 되면 빨랫감이 쌓일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소량의 빨랫감을 바로 세탁할 수도 있어 효율적이다.

     

    트롬 트윈워시는 두 개의 제품을 상하로 결합하기 때문에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두 번에 나눠서 세탁할 필요가 없어 시간절약도 가능하다. 만약 2008년 이후 출시한 15~21kg의 드럼세탁기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미니워시만 구입해도 트윈워시로 활용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