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후지필름, 미러리스 입문자 위한 X-A10 출시하고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매일경제 로고

    • 2017-01-12

    • 조회 : 34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 www.fujifilm-korea.co.kr)는 미러리스 입문자에 최적화된 카메라 X-A10을 정식 출시하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X-A10은 렌즈교환형 카메라 사용 입문자에게 적합한 미러리스 카메라로, 후지필름의 뛰어난 화질을 구현하는 1630만 화소 APS-C 센서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이 결합돼 선명한 해상도를 제공한다. 특히 정밀한 피부색 재현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고화질 인물 촬영에 용이하며, 180도 틸트식 액정과 눈 검출 자동 초점, 화사모드 기능으로 자연스러운 셀피 촬영에도 탁월하다.

     

     

       
     
    후지필름은 X-A10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2월 12일까지 한 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후지필름 캐주얼 스트랩과 파우치 키트를 증정하고, 2월 19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 정품 등록 시 후지필름 카메라 입문자를 위한 ‘X-A3 및 X-A10 오프라인 기초강좌 수강권’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강의는 오는 3월부터 후지필름 스튜디오 2층 X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2월에 개설되는 온라인 수강 신청 페이지를 이용하여 쿠폰 발송 6개월 이내에 총 3회까지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X-A10은 미러리스 입문자를 위한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갖췄다. 먼저 셀피 카메라에 최적화된 후면 LCD는 슬라이드 틸트식 메커니즘이 적용되어 액정을 180도 올린 후 카메라 바디가 액정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옆으로 밀어낼 수 있다. 덕분에 가시성을 100% 확보한 자연스러운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인물 촬영 시 피사체가 웃으면 사진이 찍히는 스마일셔터를 비롯해 두 사람이 가깝게 있으면 작동하는 커플타이머, 지정 인원 수가 프레임에 들어오면 촬영되는 그룹타이머 기능도 흥미롭다. 접사 기능 역시 동급 최상위 수준이다. 표준 렌즈 XC16-50mmF3.5-5.6 OIS II를 장착하면 렌즈 전면부에서 약 7cm 거리에 있는 피사체에도 초점을 맞춘다.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는 후지필름 X시리즈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프로비아, 벨비아, 아스티아, 클래식크롬, 모노크롬, 세피아 등 총 6가지가 장착됐다. 여기에 로모카메라, 미니어처, 다이나믹톤, 크로스스크린 등 10종의 아트필터가 더해져 창의적인 사진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고, FULL HD까지 지원되는 동영상에도 정지 화상에 사용되는 필름 시뮬레이션 기능을 그대로 적용해 한층 예술미 넘치는 영상을 담아낼 수 있다.

    표준 감도 범위는 ISO200부터 ISO6400까지 이며, ISO12800이나 ISO25600까지 감도를 확장할 수 있어 야경이나 어두운 실내촬영에서도 노이즈 적은 깨끗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최대 스피드 1/32000의 전자 셔터는 별도의 ND필터 없이도 밝은 곳에서 피사계 심도가 얕으면서도 노출이 최적화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전자 손떨림 보정 기능을 켜면 광학식 및 전자식이 함께 작동하는 5축 보정 기능이 활성화되며, 걸어 다니며 촬영을 해도 흔들림이 적은 고화질 영상 확보가 가능하다.

     

    X 시리즈 고유의 레트로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카메라 바디는 가볍고 콤팩트하면서도 직관적인 조작성을 향상시켰다. 연속촬영, 셀프타이머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독립형 기능 버튼에 지정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고, 글로벌 프로 사진가들의 테스트를 통해 완성된 그립은 일반 촬영과 셀피 촬영에 모두 적합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특히, 셀피 촬영 시 집게 손가락 바로 아래에 있는 세로 커맨드 다이얼을 누를 수 있도록 해 카메라 손떨림 현상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실버와 블랙이 조화를 이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다.

    팝업 형태로 내장되어 있는 슈퍼 i 플래시는 상황에 따른 광량을 정밀하게 체크하여 광원이 적은 장소에서 촬영할 때 육안으로 보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해낸다. 역광 또는 햇빛이 강하게 비춰 얼굴에 짙은 그림자가 생긴 피사체를 촬영할 경우에도 자연스러운 색감과 밝기를 표현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10 프레임을 촬영할 수 있는 X-A10의 배터리는 마이크로 5핀이 호환되어 외부에서 휴대용 충전기로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여기에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되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로 간편하게 사진 전송 및 원격 촬영이 가능하다.

    X-A10은 XC16-50mm 렌즈와 구성된 키트로 출시되며, 후지필름 홈페이지 X 스토어(www.fujifilm-korea.co.kr), 후지필름 스튜디오, 전국 체험존 및 온라인 대형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649,000원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이다 토시히사 대표는 “후지필름 X-A10은 엔트리급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인식을 바꿀 새로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전문가와 입문자를 아우르는 제품 전략으로 카메라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