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후지필름,중형 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GFX 50S 등 신작 4종 공개

    • 매일경제 로고

    • 2017-01-20

    • 조회 : 69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5140만 화소 43.8X32.9mm 중형 포맷 이미지 센서 탑재한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GFX 50S
    - 4K 비디오 촬영 가능한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20
    - 하이브리드 뷰파인더와 APS-C X-Trans CMOS III 탑재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
    - 준망원 렌즈 XF50mmF2 R WR 후지필름이 중형 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GFX 50S와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20,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 작고 가벼운 준망원 렌즈 후지논 XF50mmF2 R WR을 새롭게 선보였다. 후지필름 GFX 50S는 5140만 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와 대구경 렌즈를 채용한 중형 포맷 미러리스 카메라다.

     

    ⓒ

     

    35mm 이미지 센서의 약 1.7배인 중형 사이즈(43.8mmX32.9mm)의 후지필름 G포맷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다. 마그네슘 합금 재질로 이루어져 강한 내구성을 실현했고 표준렌즈인 GF63mm를 결합했을 때의 무게는 1230g으로, 같은 크기의 센서를 탑재한 중형 포맷 DSLR 카메라 무게의 60% 정도에 불과하다.

     

    ▲ ⓒ

     

    사용자 편의를 위해 탈착이 가능한 369만 화소의 OLED 전자식 뷰파인더(EVF)를 탑재한 점도 특징이다. 별도로 판매하는 EVF 틸트 어댑터를 이용하면 뷰파인더 각도를 최대 가로 90도, 세로 ± 45도까지 조절하여 다양한 자세 및 구도에서 촬영 가능하다. 후면 3방향 틸트식 LCD 모니터는 3.2인치 236만 화소의 고화질 액정 패널이 적용되어 정확한 초점과 색 재현을 확인할 수 있다. 후지필름 X-T20은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다. 마금네슘 합금 바디로 견고하면서도 가벼우며, SLR 스타일의 뷰파인더와 직관적인 다이얼을 특징으로 한다. 드라이브 다이얼에 동영상 촬영 모드를 추가하여 사진 촬영에서 동영상 모드로 즉시 전환하여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

     

    AF 기능도 향상됐다.91개의 초점 포인트와 뛰어난 위상차 검출 시스템, 업그레이드된 알고리즘을 통해 0.06초의 빠른 AF 스피드를 제공하며, 5 종류의 연속 초점 모드(AF-C 모드)를 통해 움직이는 피사체의 초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잡아낸다.
    후지필름 X100F는 X100 시리즈의 4번째 모델로, APS-C 사이즈 2430만 화소 X-Trans CMOS III 센서와 X-Processor Pro의 고속 화상처리 엔진이 탑재된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다. X100 시리즈 중 최고 수준의 이미지 품질과 기동성을 자랑한다. 또, 후지필름 80년의 색재현 연구 노하우가 담긴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를 통해 피사체의 질감, 입체감 표현 및 주변 환경을 효과적으로 포착할 수 있다.

     

    ⓒ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100F는 스냅 촬영에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준다. 91개 초점 포인트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위상차 검출이 가능하며, AF 스피드 0.08초, 가동시간 0.5초, 촬영간격 0.2초, 셔터 타임래그 0.01초 등 빠른 반응속도를 갖췄다..

    광학식 뷰파인더(OVF)와 전자식 뷰파인더(EVF)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고급 하이브리드 뷰파인더도 X100F의 가장 큰 특징이다. 카메라 본체 전면의 레버 조작으로 광학식과 전자식의 손쉬운 전환이 가능하며, 광학식 뷰파인더 사용 시 오른쪽 하단의 작은 EVF 창을 동시에 띄워 노출과 화이트밸런스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후지논 XF50mmF2 R WR 렌즈는 35mm 환산 76mm의 화각과 보케 효과를 위한 밝은 조리개 F2.0을 특징으로 하며, 빠른 자동초점(AF)과 200g의 중량을 지녔다.

     

    ⓒ

     

    비구면 ED 렌즈 1매를 포함하는 7군 9매의 렌즈 구성으로 작고 가벼운 디자인을 실현했으며, 빠른 AF를 위한 이너 포커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XF50mmF2 R WR은 XF35mmF2 R WR, XF23mmF2 R WR 을 이은 3번째 후지필름의 소형 경량급 렌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박은선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디지털/가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