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나프 무선 진공청소기 (ILVH-4000) 핸디형청소기로 간편하게!

    • 띵소의다락방

    • 2017-03-30

    • 조회 : 74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간편한 청소!

    핸디형 무선 진공청소기로 쓱쓱~
    이나프 무선 진공청소기 (ILVH-4000)

     

     

    요즘 미세먼지도 심해지고 집안청소를 열심히 해야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늘 대충이네요.
    일반 청소기는 무겁고 무선이 아니라서 불편해서
    주말에 한번 대청소하는 날 꺼내 사용해요.ㅎㅎ
    ( 청소 자주 안한다는 거 들켰네요.ㅋㅋㅋ )

    조금더 가볍고 무선 핸디진공청소기가 필요했는데
    딱 사용하기 좋은 이나프 무선 진공청소기 사용기에요!

     









     

     

    박스도 일반 청소기박스보단 아담사이즈! 택배를 받고 한손으로 번쩍 들고 집으로 가져왔지요^^
    오픈~~ 설명서와 부품들이 차곡히 들어있어요!


    무선 청소기가 있음 일반 선있는거 불편해서 못쓴다고 하던데.ㅎㅎ
    그럴까봐 걱정이네요.
    ?

     

     

     

     

     

     

     

     


     

    이나프 무선 핸디진공청소기 구성품 이에요.
    설명서, 충전어댑터, 바닥용 브러쉬, 연장관, 틈새용 브러쉬, 연장호스, 2in1브러쉬, 필터 에요!
    구성품이 간단. 그리고 청소기 본체가 작아서 어디두기가 참 편해요!!!

    선이 없으니 구성품도 참 깔끔하죠. 

     

     

     

     

     

     

     

     

     

    본체에 필터를 꽂고 바닥용브러쉬를 연결하면 바로 사용가능!
    진짜 간편하다는게 큰 장점인거같아요!!!
    옆에 필터를 꽂아 전원버튼만 누르면 작동 시작!

     






     

     

    자세한 본체 명칭은 사진 참고 

     

     

     

     

     

     

     


     

     

     

     

    요렇게 충전용 어댑터를 연결하면 배터리 표시가 되면서 충전을 알려용!
    전 바닥청소는 큰 청소기로 하고 침구와 쇼파 등은 핸디형 진공청소기를 사용하고있어요.
    아무래도 사이즈도 작고하니 들고 청소하기가 더 편하고
    관리도 쉽고 해서요!!

    배터리도 아래쪽에 쉽게 분리되서 나중에 갈아끼우기도 참 쉬워요.

    ?

     

     

     

     

     


     


     

    역시 무선이라 여기저기 집안 청소에 도움이 많이 되는 청소기네요.
    크기는 작지만 동급 최대 사이클론 모터파워로 흡입력도 좋아요!!

    연결호스없이 저렇게 사용하다보니 청소기가 신기한 모양 ㅎㅎㅎ
    우주선같기도 하고  ^^
    ?

     

     

     

     

     

     

     

     


     


     

    연결관을 이어주면 일반 청소기처럼 사용할수있고.
    연결관을 이어주고 브러쉬를 바꿔주면 구석구석 손안닿는 곳까지 먼지를 청소해주니
    여러모로 필요한 청소기가 아닌가 싶어요!!
    방안에서 사용하기가 참 편해 귀차니즘의 저도 자꾸 청소를 하게 만드는 요놈!!!!

     

     

     

     

     

     

     

     

    침구전용청소기가 없어서 늘 주말마다 이불 터는게 너무 힘들었는데.ㅜㅜ
    강력한 모터의 힘으로 먼지 쭉쭉 빨아드려 주니 속이 시원해요 ㅋㅋ
    옆으로 보이는 먼지통에 먼지가 쌓이는 걸 보면서 뿌듯!!!
    (뿌듯해할일이 아닌듯 ㅋㅋㅋㅋ)

    쇼파나 침대 틈새 사이사이 일반 청소기로는 힘든 부분이 많았는데
    핸디형이고 컴팩트한 사이즈라 들고 다니며
    여기저기 청소가 가능하니 자주 사용하게 되요!! 

     

     

     

     

     


                  


    청소기 흡입력은 큰 청소기마냥 잘 빨아드려 좋네요.
     

     

     

     

     

    청소기를 사용 후 먼지통을 요렇게 다 분리할수있어서
    청소할때 좋죠. 일반 청소기보단 간편하고 분리가 쉬워서~~ 말끔하게 물세척 할수있어 굿굿!!
    3중필터로 미세먼지까지 탈탈 털어버리겠으~~  








    ?

    전원버튼만 누르면 바로 윙~~ 소리를 내며 청소가 되는데
    전원버튼이 따로 있음 더 좋았겠다 싶어요.
    들고다디다나 가끔 눌려서 깜짝 깜짝 ㅋㅋㅋㅋㅋㅋ




    ?핸디형 청소기는 작고 힘이 약한 단점에 비해
    요건 본체가 일반 핸디청소기보단 무겁긴 하지만 그만큼 힘도 좋고 흡입력도 좋은거 같아요!
    연결호스와 브러쉬 교체로 다방면으로 청소기를 사용할수있어 좋은 이나프 무선 청소기!





     ‘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띵소의다락방 님의 다른 글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