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과일 스마트하게 즐기는 ‘과일 전용 아이템’

    • 2017-07-20

    • 조회 : 1,22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수박, 멜론 등 부피가 큰 여름철 과일은 보관이 힘들 뿐만 아니라 껍질을 벗기거나 씨를 빼는 등의 손질이 번거롭다. 많은 양의 과일을 구입했을 경우, 금방 질리기 때문에 다 먹지 못하고 버리기 쉽다.

     

    이에 따라 주방용품 업계에서는 여름철 과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쿤리콘은 여름 과일을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는 나이프를 출시했다. 수박 모양으로 디자인된 쿤리콘의수박 나이프는 일본산 카본스틸 톱니형 칼날로 되어 있어 두꺼운 수박껍질을 쉽게 자를 수 있다. 인체 공학적인 손잡이가 지렛대 역할을 하기 때문에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칼집이 있어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http://storage.enuri.info/pic_upload/knowbox_rss/aHR0cDovL3d3dy5uZXdzdGFwLmNvLmtyL25ld3MvcGhvdG8vMjAxNzA3LzU3MTAxXzg3Mzc4XzQwMTYuanBn

     

     

     

    레몬 스퀴저& 나이프 세트는 레몬을 자를 수 있는 전용 나이프와 가니쉬, 스퀴저가 하나로 구성되어 있다. 작지만 강력한 톱니형 칼날을 가진 나이프는 레몬을 쉽게 자를 수 있으며 나이프 상단에 달린 스퀴저 부분은 홈이 있어 레몬을 착즙한 후 옮겨담기 용이하다. 가니쉬로는 레몬에 모양을 내거나 레몬 제스트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http://storage.enuri.info/pic_upload/knowbox_rss/aHR0cDovL3d3dy5uZXdzdGFwLmNvLmtyL25ld3MvcGhvdG8vMjAxNzA3LzU3MTAxXzg3Mzc5XzQwMTYuanBn

     

     

     

    쿤리콘수박 나이프’, ‘레몬 스퀴저& 나이프 세트는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실용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으로 사랑 받고 있는 세계적인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옥소(OXO)’가 여름철 시원한 화채를 만들기 유용한메론스픈(화채스픈)’ 선보였다.

     

     

     

    http://storage.enuri.info/pic_upload/knowbox_rss/aHR0cDovL3d3dy5uZXdzdGFwLmNvLmtyL25ld3MvcGhvdG8vMjAxNzA3LzU3MTAxXzg3MzgwXzQwMTYuanBn

     

     

     

    옥소 메론스픈는 두 개의 스테인리스 스틸을 가지고 서로 다른 크기의 메론볼을 만들기 위한 헤드로 구성되어 있다. 소프트하고 슬림한 핸들로 편안한 그립감을 유지할 뿐 아니라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여름철 화채 혹은 다양한 과일 샐러드를 만들 때에도 앙증맞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구매가이드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구매가이드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