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 자녀분이 있으면 세틀라이트 홈시어터로..

    • 매일경제 로고

    • 2017-07-31

    • 조회 : 53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홈시어터 시스템의 설치는 고객님 댁 거실입니다. 스크린은 거실장 위의 TV 앞으로 내려오도록 천장에 설치가 됩니다.



    소파 쪽 천장에 프로젝터와 리어 스피커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작업을 위해 소파를 빼놓습니다.



    가장 먼저 스크린을 설치하는데, TV 앞으로 스크린이 내려오는 것 외에 투사 거리에 알맞은 위치, 천장 센서, 재질 등을 모두 고려하여 가장 알맞은 곳에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랜드뷰 120인치 와이드 전동 스크린이 설치되었습니다. 한쪽 벽면을 가득 매울 정도로 큰 모습입니다.



    깔끔한 하얀색 거실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옵토마 HT210V 프로젝터입니다. 투사 거리에 알맞게 프로젝터를 천장에 달고, HDMI 케이블과 전원 선을 몰딩재로 최대한 깔끔하게 처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그낫 인테리어 5.1X 리어 쪽 스피커에 연결하는 스피커 케이블도 같은 동선을 지나가기 때문에 더 깔끔한 선 처리가 가능한 모습입니다.



    성인 남성 주먹 크기 정도 되는 작은 사이즈로 선명하고 파워풀한 홈시어터 사운드를 들려주는 마그낫 인테리어 5.1X 세틀라이트 스피커입니다.
    스피커 케이블을 몰딩한 동선 근처에 스피커를 설치하면 선이 약간만 노출될 정도로 깔끔한 선 처리가 가능합니다.



    스크린 경통과 보기 좋은 위치와 밸런스를 고려하여 프런트와 센터 스피커도 천장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있는 듯, 없는 듯 작고 깔끔하기 때문에 대표적으로 마그낫 인테리어 5.1X와 헤코 앰비언트 5.1A 스피커가 홈시어터용 세틀라이트 스피커로 인기가 좋습니다.



    고객님 환경에서 스크린이 설치되는 천장이 낮기 때문에 데논 AV리시버를 거실장 위에 올려놓고 설치를 하면, 스크린을 내렸을 때 리시버를 가릴 수 있는데, 거실장 아래에 여유 공간이 있어서 거실장 뒤에서 앞으로 각종 케이블을 가로 지리게 해서 뺀 후 리시버와 연결해서 좀 더 깔끔하고 정확하게 연결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거실장 뒤편으로 HDMI 케이블 등을 감출 수 있게 하면서 소스 기기인 PC와 셋톱박스를 연결하였습니다.



    최대한 어린 자녀분의 손이 닿지 않는 범위 내에서 영화와 방송 등을 120인치 대화면으로 웅장한 사운드로 감상하실 수 있는 홈시어터 시스템이 완성되었습니다. 
    이로써 고객님의 숙원이셨던 풀 홈시어터 시스템이 정확하고 깔끔하게 완성되었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즐거운 AV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www.avprime.co.kr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