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그램 노트북 액정 파손

    • l1882

    • 2017-08-08

    • 조회 : 60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엘지 그램 신제품 15zd970-ex70k 을 다나와를 통해 검색후 구매한 고객입니다.
    우리 딸아이 학교에서 필요하다고 해서 최대한 가벼운 노트북을 구매한다는 생각에 선택했는데...
    사용한지 3일만에 액정이 나갔습니다. 액정이 약하다는 평이 있어서 보호필름을 붙이는데 안경딲을 때 사용하는 부드러운 수건으로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화면을 청소하던중 액정이 맛이 가버림....


    설마 컴터는 켜논 상태에서 딲으면 안되는 건가요? 지금까지 10년 넘게 다른 노트북을 사용중이지만 이런 황당한 상황은 첨입니다.

    LG 그램 액정... 정말 약하네요. 이런 제품인줄 알았으면 절대 안샀을 겁니다. 후회됩니다.

     

    제가 해외에 있는지라 아시는 분 통해서 대신 한국에 있는 A/S 센터에  보냈더니 23만원달라네요.ㅎㅎ 그리고 모든게 제잘못이랍니다.

    전 액정 딲은 죄밖에는 없는데...제품을 이렇게 약하게 만들어놓고 문제생기면 모든게 소비자 책임.

     

    센터에서는 액정을 어떤 딱딱함 물건으로 강하게 눌러서 이런현상이 발생했다고 하더군요. 그런게 아니라고 아무리 설명해도 요지부동! 어쩔 수 없다고만 하네요. 정말 화나고 어이가 없어서 좀 큰소리로 따졌더니 전화연결이 끊겨버림. 끊어버린 건지 끊긴 건지....

    돈이 아까워서가 아니고 제품 품질이 약한건 책임없고 모든게 소비자가 제품을 잘못 다뤄서 발생한 문제라는 식의 태도가 더 열받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가전제품이며 노트북도 LG를 선호했었는데...앞으로 절대 LG제품 안살것같습니다.

    더불어 LG그램 노트북 정말 비추합니다. 꼭 사야겠다는 분들은 액정 청소할때 얇은 유리그릇 다루듯 극 조심하시길...

     

    그리고 액정 교체비용도 좀 문제 있는 듯...동일 부품으로 A/S 사설 업체는 10~14만원 요구하는데 어떻게 LG정식 서비스센타는 23만원인가요.  정말 이해가 안됨. A/S로 돈벌겠다는 건가요?

     

    돈도 돈이지만 사놓고 사용도 못하고 추가 비용만 나가고 시간 빼앗기고...열받아서 일도 못하고...
    정말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