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도 문제없는 홈시어터 꾸미기

    • 매일경제 로고

    • 2017-08-21

    • 조회 : 715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거실 창가쪽으로 스크린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이사 전 인테리어를 진행하셨기 ?문에 사전에 저희 AV프라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스크린 설치 공간을 마련해두셨습니다.

     

     

    스크린이 설치될 전용 공간을 천정에 이렇게 마련해두시고 전원콘센트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스크린박스와 전원을 마련해두시면 노출형 스크린을 마치 매립형 스크린처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매립형 스크린이 고비용과 설치 및 유지관리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계획한 위치에 먼저 스크린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이지만 스크린 전원케이블 하나라도 가능한 깔끔하게 마무리해줍니다.
    창문 앞으로 스크린을 설치하면 시청위치 선정이 애매할 수 있지만 스크린으로 암막효과를 누리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김없이 등장한 레이저레벨미터기.
    스크린의 중심과 프로젝터의 위치를 잘 계산하여, 사진처럼 프로젝터 렌즈를 중심을 한방에 딱! 맞춰줍니다.
    렌즈가 본체의 중앙에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점을 고려하여 브라켓 위치를 선정해야합니다.

     

     

    오늘 AV시스템의 가장 큰 몫을 담당하고 있는 마그낫 인테리어 5.1x 새틀라이트 스피커의 설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먹만한 크기의 소형사이즈 스피커 구성으로 천정, 벽 가리지 않고 설치가 자유롭기 때문에 좁은 공간이나 어린 아이들이 있는 고객님들께 모법답안을 줄 수 있는 모델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놀랄 정도로 음장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기 때문에 진정한 홈시어터란 무엇인지 체감하실 수 있을겁니다.

     

     

    스피커케이블 매립 역시 준비가 잘되어져 있었고, 케이블이 최대한 더 보이지 않는 방향으로 스피커 위치를 선정합니다.
    인테리어 5.1x 는 범용브라켓을 이용하여 천정이나 벽에 설치가 가능하며 사진처럼 먼저 브라켓을 부착한다음 스피커를 결합후 각도와 ?향을 조절해줍니다.

     

     

    프로젝터와 스피커를 모두 설치하면 마지막으로 AV리시버에 모든 기기들을 연결하여 줍니다. AV리시버는 프로젝터 시스템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입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AV리시버의 역할에 대해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상 프로젝터 시스템에 필수요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프로젝터 스크린를 제대로 활용하시길 원하신다면 반드시 AV리시버로 음향시스템도 갖추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AV리시버까지 셋팅을 마치고 프로젝터와 홈시어터 시스템 설치가 마무리되었습니다.
    AV리시버를 제외한 모든 기기들이 천정에 설치되었기 때문에 공간활용은 물론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걱정없는 거실을 꾸미실 수 있습니다^^

    요즘 프로젝터 시스템은 TV 대용으로 사용하시는 것은 물론 자녀분들의 교육용으로 재조명되고 있기도 합니다.

    엄마아빠와 아이들까지 즐거운 AV시스템. 언제든지 저희 AV프라임과 상당해주시면 됩니다.^^


    앞으로 행복한 AV생활되시길 바라며 저희 AV프라임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