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라이너 프라임 다리마사지기, 다리안마기 시원하고 좋아요. 굿굿

    • 뻔뻔한

    • 2017-12-16

    • 조회 : 49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안녕하세요 "뻔뻔한"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다리마사지기"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장시간 앉아서 작업을 해서 그런지 다리가 저린 경우가 많은데요. 필자인 저 처럼 컴퓨터 앞에 장시간 앉아 있거나, 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들 많으시죠?? 일을 끝내고 집에 들어오면 다리가 천근만근 힘들고 아픈데 집에 누가 주물러줄 사람이 없다면 이 제품 하나 집에 마련해 놓으시면 좋습니다. 고된 하루 종아리마사지기로 시원하게 풀어보자구요.


     

    프리임 세븐라이너 같은 경우 덮개 특허를 받은 제품이랍니다. 사용해 보면 아시겠지만 커버 부분에 공기압이 들어가서 다릴 꽉 잡아주면서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정말 시원해요.  

     


     


    세븐라이너 모델별 제품 구성을 보면 스마트 부터 시작해서 프라임 세트까지 7가지가 있는데, 모델에 따라서 옵션이 달라지닌깐 잘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뒷쪽 부분을 보면 전원코드를 깔끔하게 정리해서 넣을 수 있는 보관함이 있답니다. 사진에 딱 보이시죠? 세븐라이너를 사용하시고 보관할 땐 뒷쪽 보관함에 전선을 정리해서 넣어 놓으면 완전 깔끔하답니다.



    프라임 세븐 라이너를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숙지하시고 사용하세요. 사용방법이 꼼꼼하게 잘 나와있답니다.



    사용설명서를 숙지 하셨다면 버튼 조작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AUTO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주무름과 문지름을 왔다갔다 하면서 마사지를 해주며, 주무름만 누르면 손으로 꽉꽉 눌러주는 것만 해주고 문지름을 하면 위, 아래로 왔다갔다 하면서 마사지를 해준답니다. 온열기능까지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겠죠?



    앞부분 덮개는 특허 인증을 받은 덮개랍니다. 딱 보면 뭐 없어 보이지만 사용을 하면 앞부분 덮개가 왜 특허를 받았는지 알게 된답니다. 글로는 설명이 어렵기 때문에 영상으로 자세히 보세요.





    필자는 다리가 워낙 튼튼하다 보니 자주 아프지 않지만 여자친구 같은 경우 개미 다리라서 그런지 자주 저리고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세븐라이너를 선물 해 줬는데 정말 좋아하네요. 마사지기가 디자인도 예쁘고 크기도 크지 않아서 보관하는데도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더욱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가격은 좀 있지만 가격만큼 기능을 한답니다. 아주 좋아요!!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