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코스 씽크웨이 TONE BS4 스퀘어 블루투스 3in1 사운드바 리뷰~!

    • 오베르뉴크로나

    • 2018-09-15

    • 조회 : 12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 웨이코스 씽크웨이 TONE BS4 스퀘어 블루투스 3in1 사운드바 리뷰 영상

    안녕하세요. 오베르뉴 크로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씽크웨이 TONE BS4 사운드 바입니다. 해당 제품은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4.2와 3.5mm AUX를 지원하며, USB 메모리도 지원하는 범용성이 넓은 제품으로, 무선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제어가 가능하고 충전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심플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본 리뷰는 씽크웨이와 다나와 체험단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스펙




    ■ 패키지




    블랙 색상의 패키지로 길게 제작되었으며,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손잡이가 구성되었습니다.






    패키지 후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 언 박싱





    구성품으로는 설명서 및 보증서와 무선 리모컨, AUX 케이블,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 제품 외형



    사운드 바의 전면과 측면을 제외한 모든 면이 하이그로시 처리되어있기 때문에 보호필름이 붙어있습니다. 사용 시에는 떼어내면 됩니다. 제품의 우측 상단에는 해당 제품명을 각인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으로, 얇고 긴 외형을 하고 있으며, 가로 사이즈가 600mm로 제작되어 27인치 모니터와 딱 맞는 크기를 보여줍니다.





    전면은 모두 타공망이 되어 있고, 중앙에 메탈 스티커를 구성하여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스피커 전면 타공망은 별도 나사 없이 고정되어 있어 틈을 벌리면 분해가 가능합니다.




    상단, 후면, 하단은 하이그로시 처리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양쪽에 구성되어있습니다.




    우측면에는 스피커 컨트롤 스위치와 입력 단자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을 위한 USB 케이블.




    3.5mm AUX 케이블.




    기본 제공되는 무선 리모컨과 수은 전지.


    ■ 장착







    ■ 특장점





    REAl 10W SOUND
    강한 베이스를 출력하는 5W의 유닛이 각각 양쪽에 있어, 선명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별도로 5개의 이퀄라이저 세팅이 제공되어, 보다 다양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이퀄라이저가 EQ 1~5 식으로 되어있어, 어떤 모드가 어떤 특색이 있는지 알기 힘듭니다.






    3 in 1 구성
    블루투스 기능뿐 아니라 USB 메모리 슬롯과 AUX 단자를 지원합니다. AUX 연결 시 리모컨이나, 전원 버튼을 짧게 눌러서 LINE 모드로 변경하면 AUX 케이블 출력으로 변경되며, 블루투스 연결 시 한번 연결해 놓으면 다음 연결 시 블루투스만 켜져 있으면 자동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사이드 버튼, 리모컨 조작
    측면에 메뉴 버튼을 두어 스마트 기기와 연결 시 리모컨에서의 조작뿐 아니라 측면 버튼을 통해 직접 조작 가능합니다.






    2600mAh 대용량 배터리 내장
    한 번 충전에 4시간 정도 소요되고, 최대 15시간 재생이 가능한 대용량 리튬 배터리 내장되어있으며, 휴대 시 보조 배터리를 이용해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 중에는 적색 LED가 점등되며, 완충 시 사라집니다.


    ■ 후기



    해당 제품은 3 in 1 구성으로, AUX뿐만 아니라 블루투스와 USB 메모리 가 지원되어, 음악 감상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야외에서도 문제없도록, 5W의 고출력 드라이버가 전면 양쪽에 자리 잡았으며, 2600mAh 내장 배터리는 최대 15시간의 재생 시간을 자랑합니다. 충전 단자는 마이크로 5핀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보조 배터리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선 리모컨을 통해 조작이 가능하며, 측면의 버튼을 눌러 직접 조작도 가능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전면 타공망 때문에 LED 스크린의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점과, 리모컨을 제품과 초근접해서 사용할 때 인식이 잘 안된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적외선 방식의 리모컨이다 보니 LED가 점등되는 곳을 직접적으로 쏴야 해서 거리가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다소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또, 비교적 양호한 출력을 보이지만, 서브 우퍼가 없어 사운드가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웠습니다.



    [본 리뷰는 씽크웨이와 다나와 체험단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씽크웨이 홈페이지 - www.thway.co.kr
    씽크웨이 페이스북 - www.facebook.com/thinkway.kr
    씽크웨이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thinkwaycos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