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소이 잡티세럼, 유기농의 본고장 호주시장 진출

    • 매일경제 로고

    • 2018-10-15

    • 조회 : 56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뷰티 브랜드샵 ‘앤오원(N.0.1)’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이소이가 입점한 호주 뷰티스토어 ‘앤오원(N.0.1)’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중심의 멀티 뷰티 브랜드 샵이다. 한국, 일본 등 아시아 뷰티 브랜드는 물론 50개 이상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입점되어 판매 중에 있다.

     

     

       
     
    아이소이의 호주 진출은 미국, 싱가폴, 캐나다 등에 이어 10번째로, 지난 7월 입점 후 3개월 만에 함께 입점한 아시아 브랜드 중 ‘로컬(현지인) 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시장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아이소이의 입점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5년 연속 1위인(세럼부문) ‘잡티세럼’을 포함한 전라인으로, ‘코어탄력크림’, ‘아크니토닉’, ‘커버핏 파운데이션’ 등 라인별 베스트 상품부터 아이소이의 신규 런칭 브랜드 ‘시카고’ 제품까지 국내와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천연유래성분으로 피부자극 걱정 없이 문제성 피부를 케어해 주는 ‘아크니 닥터’ 라인의 경우 가장 높은 인기를 보이며 입점 초기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이소이 해외 수출 담당자는 “최근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유해의심성분을 배제한 아이소이의 특성이 유기농 제품을 선호하는 현지 수요와 맞물려 판매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아이소이는 앞으로도 활발한 해외 진출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전세계 여성들이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갈증을 풀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준문 기자

    URL 복사

    아래의 URL을 두번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댓글 쓰기

    (0/1,000)

    등록
    1 / 20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모집중 체험단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